성 요셉께 드리는 기도 > 여러가지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 요셉께 드리는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2,368회

본문

오,  거룩하신 성 요셉이여!

주님 대전에서 당신의 보호하심이 그토록 크고 강력하며 빠르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나의 모든 관심과 소망을 당신 앞에 드리나이다. 

 

오,  거룩하신 성 요셉이여,

당신의 강력하신 중재로서 나를 도와주시고 우리 모두의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느님의 아들이신 당신 아기 예수님께로부터 나를 위해 온갖 영적 은총을 다 얻어 주소서. 

그리하여 나 은혜를 약속 받으면 하늘이 주신 당신의 권능아래 엎드려 부성애의 극치이신  당신께 나의 감사와 존경을 바치겠나이다. 

 

오 거룩하신 성 요셉이여!

나 도무지 당신과 당신 팔 안에 잠들어 계신 아기 예수님을 바라보기에 지칠 줄 모르나이다. 

나 감히 그 분이 당신 심장 가까이에서 쉬고 계실 때 다가 갈 수 없사오니

내 이름으로 그 분을 껴안아 주시고 내 대신 그분의 고운 머리위에 입맞추어 주소서. 

그리하여 그분이 그 입맞춤을 내 마지막 숨을 거둘 때 나에게 돌려 주시게 하소서.

 

오, 임종자의 수호자이신 성 요셉이여!

  나를 위해 빌어 주소서.

      주의기도. 성모송. 영광경.

 

                          +  찬  미    예    수  +

  십자군이 성지로 떠날 때 그들은 교황께 그들이 집을 떠나 먼 객지에서 예비없이 갑작스런 죽음을 당할 위험에 대비한 보호의 기도를 주시도록 요청하였읍니다.  
 

 거기에 대한 응답으로 교황은 우리의 주님이시며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50해째가 되던 해 발견되었던 이 "성 요셉에게 드리는 기도문"을 그들에게 주셨읍니다.  
 

 AD 1505 년 이 기도문이 교황으로부터 전쟁터로 나가는 촬스 황제에게 주어졌읍니다.  
 

 + 이 기도문을 읽거나, 듣거나, 또는 다른 이들을 위하여 하여주는 사람들은 누구나 할것없이 절대로 예비없는 갑작스런 죽음을 당하지 않을 것이며 물에 빠져 죽는 일도, 또한 어떤 독에 해함을 당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또한 적의 손에 떨어지는 일도 없을 것이며, 어떤 불에 타죽거나 또는 전쟁터에 나가 힘이 딸려 전쟁에 패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이 기도문은 대단히 은총이 강력하므로 매일 아침 9 일 동안 이 기도문을 통하여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구해 보십시오.  

 이 기도문을 통하여 구하는 것을 얻지 못한일이 결코 없다 라고 알려진 기도문입니다.  그러므로 아무거나 구하지 말고 당신이 청하는 것이 진실로 당신이 원하는 것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구하십시오. 

 

댓글목록

이보나님의 댓글

이보나 작성일

성요셉에게 드리는 이기도문을 꼭 구하고 싶은데 찾을수가 없습니다.
이 기도문이 어느 출판사인지 어디서 파는지 알수있을까요?
간절합니다.
010.4263.0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