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화살 기도)(500일 대사. " " ) > 여러가지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화살 기도)(500일 대사. " "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1,879회

본문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3 번.

티없이 깨끗하신 마리아 성심이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3 번

임종하는이의 주보이신 성요셉이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3 번

 

오, 프라그의 거룩하신 아기 예수님!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우리가 구하는 바를 허락하여 주소서! . 3 번. 주모경 1 번.

 

예수 성심이여, 이 세상에 주의 나라를 세우소서 !

예수 성심이여, 나와 함께 머무르시며 환난 병고(전염병)를 중지시켜 주소서 ! (예수 성심패를 목에 걸고 환난이나 전염병이 돌때 바친다.)

예수  마리아  요셉 !  우리 영혼을 구하소서 !

내주 내 천주여 , 당신 자비를 크게 베푸시어 이 죄인을 불쌍히 여기소서 ! ( 뷴도 요셉 라브르 성인의 기도 )

나의 예수여, 나의 신뢰여! -- 너희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병들었을때 또는 마음이 고통스러룰때 이렇게 기도 하여라. 그러면 진실로 내가  너희를 도와 주겠다. ---- 1985.9.7. 성 모 님

예수님,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 영혼을 구하소서. 성교회를 구하소서! -----1989.10.2. 성녀 소화 데레사

원죄없이 잉태되신 마리아여   당신께 의탁하는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

지극히 의로우신 성 요셉,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

우리 가정의 주보성인이신 성요셉이여, 우리 가정을 돌보소서 !

 

주여 ,연령에게 길이 평안함을 주소서, 영원한 빛이 저들에게 비치어 지이다.

죽은 모든 믿는 자들의 영혼이 천주의 인자하심으로 평안함에 쉬어 지이다.


하늘에 계신 모든 천사들이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한국 103 위 성인 성녀여 우리룰 위하여 빌으소서!

하늘에 계신 모든 성인 성녀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신앙의 수호자 성 미카엘 대 천사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시며 우리를 도우소서!

(본명 성인 성녀,또는 수호 성인 성녀, 성 안토니오, 성 분도, 성 도미니꼬, 성 토마스 아퀴나스, 성 오상의 비오 신부님,.............
을 부르며 화살 기도를 바친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