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데려감/사라짐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환희/데려감/사라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2,589회

본문

 

 

환희 / 데려감 / 사라짐

1973년 3월 25일 - 성자곁에 가까이 머문 건전한 영혼들은 앞으로 다가올 날들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썩은 모든 것은 떨어지고, 너희 세상은 천주께서 보시기에 정화되고 승리하여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천주께서 마지막 조치를 취하시기 전에, 회개치 않는 인간에게 대 징벌을 보내시기 전에, 천주께서는 많은 이들을 세상에서 데려가실 것이다.  (Roses trom Heaven vol.1, p.91)

1974년 9월 7일 - 너희 가운데 자신이 그리스도라고 주장하는 많은 자들이 있을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기억해 두어라. 성자께서는 당신께서 하늘로 승천하셨던 모습 그대로 다시 오실 것이다. 성자께서는 천상의 군대를 거느리시고, 하늘에서 다시 내려오실 것이다.  (Roses trom Heaven vol.1, p.256)

1974년 11월 23일 - 나의 자녀들아, 큰 시련이 닥쳐올때, 천주께서는 많은 어린 영혼들을 세상에서 데려가실 것이다. 대 징벌이 닥쳐올때, 수많은 나의 자녀들이 깊은 잠에 빠지지 않고도 숨을 거둘것이다. 그렇다, 나의 딸아, 천주께 불가능한 것이란 아무것도 없다.

베로니카 - 성모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죽음입니다. 천주께서는 많은 이들을 - 그들이 자신들의 육체적인 죽음을 깨닫기도 전에 - 데려가실 것입니다.

1976년 1월 31일 - 들에서 두 사람이 일하고 있을때,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남겨질 것이다. 남겨진 사람은 "그가 어디로 갔지? 말도 없이 가버렸구나."라고 말할 것이다. 두 여인이 물레질을 하고 있을때, 한 여인은 데려갈 것이다. 그녀가 어디로 갔겠느냐? 그 수수께끼가 밝혀질 것이다. 천주께서는 너희들 가운데 많은 이들을 데려가시고자 계획을 세우겼다. 그 수수께끼가 언젠가 인간에게 밝혀질 것이다.  (Roses trom Heaven vol.1, p.470)

1976년 5월 29일 - 그렇다, 나의 달아, 많은 이들이 구원의 공의 거대한 불길속에서 죽을 것이다. 오늘 저녁 여기에 있는 모든 이들은 예언자들이 말한 바로 그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이다. 영원하신 성부의 자비로 많은 이들이 숨을 거둘 것이다. 많은 이들이 하늘에 올라 성자를 뵙게 될 것이다.  (Roses trom Heaven vol.1, p.494)

1976년 10월 2일 — 지금 지상에서 천국의 군대가 모이고 있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앞으로 다가올 전투에서 혼자가 아니다. 너희는 결코 혼자가 아닐 것이다. 영원하신 성부와 성자께서, 그리고 내가, 그리고 빛이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다. 나의 빛의 자녀들아, 너희는 우리를 다시 보게 될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인간적인 눈으로 우리를 보게 될 것이다.많은이들이 그들의 인간적인 눈으로 우리를 보게 될 것이다. 성자께서 다시 오실때, 많은 이들이 일어나 성자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더 빨리 그때가 올 것이다. (Roses from  Heaven vol.1, p.544)

1976년 10월 6일 — 전 세계에 천국의 군대가, 빛의 촛불이 켜질 것이다. 이 시련의 시기에, 많은이들이 세상에서, 너희 지상에서 사라질 것어다. 그들이 성자의 재림을 기다리도록, 천주께서 그틀을 데려가실때, 인류에게는 그것이 커다란 수수께끼가 될 것이다. 성자께서 다시 오실때, 그 선택된 자들은 성자를 뵙는 커다란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Roses from Heaνen vol . 1 , p.548)

1976년 12월 7일 — 나의 자녀들아, 대 징벌이 오기전에, 천주께서는 지상에서 수많은 이들을 데려가실 것이다. 나의 딸아, 지상에서 이 사랑스런 우리의 자녀들이 사라질때, 많은자들이 소스라쳐 놀라고, 의견의 충돌을 일으킬 것이다. 수많은 너희의 대중 매체들은 비행 접시가 그들을 납치해갔다고 말할테지만, 오, 그렇지 않다. 나의 자녀들아, 그들은 성자의재림을 기다리기 위해 영원하신 성부의 초 자연적인 왕국으로 운반된 것이다. (Roses from Heaven vol.1,p.566)

1977년 7월 15일 — 나의 자녀들아, 세상에는 구원될 많은 선한 이들이 있다. 너희 나라에도 여전히 많은 천주의 자녀들이 있다. 그러나, 나는 지상의 너희들에게 가시(고통)가 없는 삶을 약속할 수없다. 많은 선한이들이 악한자들과 함께 고통을 받을 것이다. 너희 세상에서 선한이들이 점차적으로 사라질 것이다, 많은 이들이 죽을 것이다. 그리고 천주께서는 많은 이들을 큰 환희속에서 데려가실 것이다. (Roses from Heaven vol. 2, p. 65)

1977년 10월 1일 — 너희는 자녀들의 마음속에 부패와 탐욕, 혀영과 물질주의, 인본주의와 현대주의, 그리고 도덕의 상실이라는 씨앗을 뿌렸다. 그리고 지금 너희는 그 댓가로 가정내 살인을 보게 될 것이다! 죄가 생활 방식이 되었다. 생명이 더 이상 가치를 잃을 것이며,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자비가 식을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다시 반복한다. 마지막 순간에 구원될 사람은 극소수이다. 큰 환희가 다가오고 있다. (Roses from Heaven vol.2, p.91)

1978년 5월 27일 — 큰 환희속에서 많은 이들어 사라질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영원하신 성부께서는 당신께서 지상에 보내신 각각의 모든 영혼들 마다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시다.(Roses from Heaven vol.2,p.154)

1980년 6월 18일 — 나의 딸아, 이제 세상이 시린을 겪어야 할 때이다. 지금까지는 성자께서 손을 거두고 계섰지만, 앞으로는 인류에게 시련이 닥쳐올 것이다. 천주께서는 많은이들을 데려가시어 앞으로 다가올 끔찍한 슬픔을 겪지 않게 해 주실 것이다. (Roses from Heaνen vol.2,p.272)

1983년 5월 28일 - 3차 대전은 지상에 어떠한 흙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어떠한 흙도, 어떠한 인류도 없을 것이다.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아, 다만, 인류에게 떨어질 끔직한 황페화를 준비해온 한 무리의 사람들만이 하늘로 들려 올라갈 것이다. 그렇다, 나의 딸아 , 수년전에 나는 너에게 대 재앙이 오기전에 사람들이 사라질 것이라고 얘기해 주었다. 영혼이 건전한 모든 이들은 두려움속에서 천주께 생명을 바칠 필요가 없다.모든 선한 영혼들은 자기 자신과 가족들을 구할 많은 은총들을 받게 될 것이다. (Roses from Heaνen vol.2,p.390)

1984년 4월 14일 — 나의 자녀들아, 지상의 고통이 엄청날 것이다. 많은이들이 대 겪변이 오기전에 사라질 것이다. (Roses from Heaven vol.2,p.4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