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사제들에게 주신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2,808회관련링크
본문
예수님께서 사제들에게 주신 말씀
누가 내 말에 다른 것을 덧붙이고 바꾸면서 돌아다니느냐? 나는 생명의 책(성서)에 기록된 모든 벌을 그에게 내릴 것이다. (78.2.10)
주교와 추기경에게 인간적인 본성 때문에 너희는 너희의 창조주 천주의 계획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천부의 이성을 가진 너희는 마음속으로 너희가 길을 잘못 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 주교들, 추기경들아, 우리의 양떼들아!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다시 돌아오너라. 왜냐하면 너희가 징벌을 받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78.7.25)
회개하지 않은 어떠한 인간도 자신의 행동에 대한 정당한 징벌을 받지 않으리라 생각해서는 안된다!
주교들과 추기경들아, 너희가 내 앞에 서서 너희의 가르침이 내가 보기에 순수한 것이었다고 말할테냐?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는 너희의 소명을 더럽혔다! 너희는 많은 이들이 지상의 나의 집(성 교회)에서 멀어지도록 만들었다. 때문에 너희가 빛의 성신을 거부했듯이 나도 너희를 심판하고 거부할 것이다! (78.5.27)
어둠 속의 교회는 죽음의 띠를 두르고 있으니, 지상에 새로운 인간의 교회를 세우려고 하지 말아라! (78.6.10)
나의 집, 내 교회의 목자들, 주교와 추기경들아, 너희는 무엇을 재건하기 위해 애쓰고 있느냐? 너희를 인도하는 천사들이 없는 인간의 교회를?
복구한다는 미명하에 너희는 무슨 짓을 하고 있는 것이냐? (78.6.10)
나의 집, 나의 교회가 시간의 모든 시험을 견뎌내지 못할 것 같으냐? 내 집은 다시 설 것이다. 그러나 너희의 천주인 나의 관심사는 이 시련으로 천국을 잃을 영혼들의 수이다! 영원하신 성부께서는 단 한 마리의 양도 잃고 싶어 하지 않으신다!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다시 돌아오너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는 징벌을 받을 것이다! (78.8.14)
너희의 소명이 어디에 있느냐? 너희는 우두머리가 되고자 제 영혼을 팔아넘겼다! 무엇때문에? 내 아버지의 집, 천주 성부의 집은 기도와 묵상의 집이며, 인간이 천주께 흠숭을 드리는 집이다.
따라서 너희의 천주인 나는 하늘의 뜻을 거슬러 내 집을 사교 장소로 만들고 있는 너희의 방식에 반대한다...............심지어 너희는 개종을 추구하면서 이단자들과 분리론자들과 악마주의자들을 끌어들이고 있구나! (79.8.4)
성직자들아! 너희는 지금 기도하고 보속해야 한다. 은총을 모아라!(우리는 너희의 헌금에 따라 이러한 은총들을 셈하지는 않을 것이다.) (79.8.4)
세속과 죄악에 자신을 넘겨준 성직자에게 화가 미치리라! 서원을 한 뒤에 제 소명을 저버리고 세속의 삶을 택한 성직자에게 화가 있으리라! 내가 그에게 말하리니, “네 위에 무거운 심판이 내릴 것이다!” (79.8.4)
영원하신 성부께서 주신 마지막 경고를 너희에게 보낸다. “너희는 돌아와 세상을 다시 회복시켜라”, “너희는 돌아와 지상의 내 교회를 다시 복구하여라! 너희가 새로운 인간의 교회를 세워서는 안되며, 설령 그렇다해도 내가 그것을 파괴할 것이다. (81.11.21)
너희 사명에 도움이 되지 않는 쓸데없는 일에 참여하여 징벌을 재촉하지 말아라.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내 말을 설교하여라! (81.11.21)
너희 나라와 세상에 수많은 굶주림이 있다. 내 양들을 먹여라! 나는 육체적인 굶주림을 말하는게 아니라 영혼의 굶주림을 말하는 것이다.
너희가 내 앞에 서서 너희의 가르침이 내가 보기에 순수한 것이었다고 말할테냐? 인간의 육신은 천주 성신의 궁전이다!
부패한 생각은 안에 있는 영혼을 오염시키니, 육신의 죄악으로 몸을 망가뜨리지 말아라.
세상은 인간의 육신안에 들어있는 죽은 영혼들로 가득차 있다. 너희는 빛이 없는 눈을 보게 될 것이며, 소경이 소경을 인도할 것이다! (81.11.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