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프리카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1,933회

본문

아프리카에 대하여 천국에서 주신 말씀

성모님께서 아프리카를 가리키며 울기 시작하신다. 그리고 말씀하신다.
 “오, 앙화로다! 그들은 성자께 대항하는 군대에 참여할 것이다. !” (1972.7.15 성모님)

성모님께서 하늘에 있는 두 지도를 가리키신다. 하나는 아프리카인데 성모님께서 “이곳에서 큰 분쟁이 일어날 것이다.”
라고 말씀하신다. 그 뒤 부츠 모양의 지도(이태리)를 가리키시며 -거기에선 불길이 일어나고 있다 -

“천국 모든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할 대 혁명이 일어날 것이다.” 라고 말씀하신다. (1972.9,28 베로니카)
 
성모님께서 지도에서 이집트와 아프리카, 그리고 그 가운데 있는 이스라엘을 가리키신다. 그리고 말씀하신다.
 “큰 전쟁이 일어날 것이다. 이 위기의 시대에 모든 군주들의 으뜸이신 왕중의 왕께서 재림하실 것이다!

너희 세상의 시간이 짧아지고 있으니 지금 너희 자신을 준비하여라! 곧 커다란 변화가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너희도 알다시피 너희 시대의 종말이 될 것이다. 지금 너희 영혼을 준비하여라. 너희 모두는 경고를 받고 있는 것이다. (1972.11.20. 성모님)

지금 성모님께서 깃대의 왼편 위를 가리키시는데 거기에 커다란 아프리카 지도가 나타나고 있다.
 지금 성모님께서 손에서 무엇을 꺼내시어 아프리카의 많은 부분을 검게 칠하신다.
 
이제 성모님께서 돌아서시며 말씀하신다. “이 지역들은 어둠속으로 빠르게 떨어지고 있다.
그들은 커다란 시련을 당하게 될 것이다. (1973.5.30 성모님)
 
러시아가 전쟁을 치르기 위해 가고 있다. 내 귀에는 마치 그들이 싸우러 나가는 것 같은 소리가 들린다.
그들이 이집트와 아프리카에 대항하여 전쟁을 일으킬 것이다. (1973.5.30 베로니카)

그렇다, 내 눈에는 수많은 이들이 죽어가는게 보인다. 오 끔찍한 전투, 또 전투,
그 나라의 왼쪽에서부터 사람들이 행진하고 있다.. 그들은 노란 피부를 가진 황인종들이다.

지금 남쪽에서 검은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보인다. 나는 아프리카, '아-프-리-카‘라는 단어가 보인다.
남쪽에서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지금 미카엘이 앞으로 나와 말한다.
 
“이 전투에서 너희의 젊은이들을 잃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1973.12.7 베로니카)

미카엘이 커다란 십자가 위를 손을 들어 가리킨다. 지금 십자가가 사라지면서 커다란 지도가 나타나고,
미카엘이 아프리카를 가리킨다. 나는 그곳이 아프리카 라는걸 알 수 있다.
 
미카엘이 말한다. “나의 딸아, 역사의 과정을 지켜보아라. 이 지역은 악마의 군대에 넘어가,
반 그리스도의 세력 안에 들 것이다.” (1975.2.1 베로니카)
 
성모님께서 깃대의 오른쪽 위를 가리키신다. 하늘이 밝아지면서 어떤 지도가 보이는데, 아프리카 같다.
 그것은 아프리카이다. 아프리카뿐만 아니라 이집트와 이스라엘도 보인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신다. “흑인종들의 연합, 나의 딸아, 세상은 아마겟돈을 향해 빠르게 가고 있다.” (1975.3.18 베로니카)

오, 지금 미카엘이 성모님과 함께 위로 올라온다. 두 분이 하늘 중앙으로 오신다.
지금 성모님께서 슬프게 아래를 내려다보시며, 어떤 지도를 가리키신다.

오.........나는 지금 예루살렘과 이집트, 아라비아, 모로코, 아프리카가 보인다.
오, 맙소사! 이 나라들 위에 짙은 어둠이 퍼지고 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신다. “나의 딸아, 제 3차 세계 대전의 시작이다.” (1977.3.29 베로니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