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야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3,217회관련링크
본문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장 미 노 트
‘철 야 기 도’
(P.O. Box 52 + Bayside + NY 11361 (718)961-8865 www.ourladyoftheroses.org)
로사리오의 성모 성지
나의 성지는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로 불려질 깃이다.
자녀들 때문에 우는 모든 어머니들아, 나에게 오너라. 나에게 오라, 내가 너희를 위로해 줄 것이다. (1973.3.24 성모님)
***로사리오 철야 기도회를 요청하시다
우리는 지금 이 성스러운 대지 위에서 모든 성직자들이 신자들과 함께 기도할 것을 요구한다.
너희는 성 교회의 모든 축일 전야에 세시간 동안 로사리오 기도를 드려다오. (1974.10.6 성모님)
모든 철야기도회에서는 축일의 새 날을 열기 위해 자정(밤 12시)까지 촛불을 켜도록 하여라.
세상의 빛이신 마리아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로사리오의 성모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여,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1970.6.26.목요일, 성모님께서 베로니카에게 명하신 내용임)
기도-영혼의 묵상
나의 자녀들아, 우리는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지만, 너희는 우리에게 오는 너희의 방식을 생각해야만 한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도 있겠지만, 그것은 진실로 매우 단순한 방식이다.
왜냐하면 기도는 사고 과정을 통한 영혼 묵상의 한 형태이기 때문이다.
너희 안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너희 안에 계신 천주 성신의 소리이다. (1970.10.6 성모님)
매일 기도하여라 너희 모두는 지금 계속 철야 기도를 바쳐야 한다.
나의 자녀들아, 내가 ‘계속’이라 말할 때는 매일이라는 뜻이다. (1978.3.18 성모님)
여러분이 깨어있는 동안, 여러분은 “오늘 하루를 천주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바칩니다‘라고 말하세요.
그리하면 여러분은 빛으로 인도될 것입니다. (1972.12.31 성녀 소화 데레사)
너희가 아침에 일어날 때 그리고 저녁에 잠자리에 들 때(지금은 안전하고 편안한 잠자리가 아닐 것이다),
*** 너희는 다음과 같이 기도해야 한다.
“성모의 무염시태의 방패로 저를 보호해 주소서”
왜냐하면,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잠들 때도 그(사탄)는 잠들지 않기 때문이다. (1971.7.1 성모님)
“영원하신 성부께서는 영혼을 ‘마음’이라 부르십니다. 지극히 흠숭하올 천주 성부여, 당신께 제 마음을 바치나이다, 저와 함께 하시어 당신의 뜻이 이루어지이다.” (1971.2.28 베로니카
예수님, 제 십자가를 받아들입니다.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과 하자없으신 성모 성심께 제 자신을 바쳐 봉헌하나이다.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아멘. (1974.2.10 베로니카)
너희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플때, 또는 마음이 슬픔으로 가득 찰 때 너희는 “나의 예수여, 나의 신뢰여!”라고 말하여라. 그리하면 진실로 내가 너희를 도와줄 것이다. (1985.9.7 성모님)
영원하신 성부여, 당신 아들 예수의 공로를 통하여 비오니, 사탄에게서 우리를 지켜줄 성 미카엘을 보내주소서.
우리의 마음과 정신에 들어오고자 하는 모든 악령들을 쫓아 버리소서. 아멘,
지극히 거룩하신 천주 성자여 우리를 보호하소서. 원죄없이 잉태되신 마리아여,
당신께 의탁하는 우리를 위하여 빌으소서. (1975.6.5 베로니카)
오,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여, 우리를 보호해주시는 당신의 손안에 제 마음을 바치나이다.
저는 잠깐 동안만이라도 죄의 더러움을 씻어내지 못하는 연약한 영혼이오니,
우리를 사랑하시고 보호해주시는 당신의 손안에서, 사탄과 그 부하들의 침입에서 이 연약한 영혼을 지켜주는 빛의 영광에 제 자신을 맡기나이다.
지극히 흠숭하올 성부의 사랑을 통하여 비천한 죄인인 우리를 지켜주기 위해 오시는 경애하올 성 미카엘 대 천신이여,
지금 우리를 보호하시며 다가올 사명에서 천국 모든 이들과 사랑하올 천상 모후의 가슴에 눈물을 가져올
사악한 계획을 우리 가운데 실행하려는 사탄과 그 비열한 부하들의 공격에서 우리를 보호하소서.
성부여, 당신을 사랑하나이다 -
지극히 사랑하올 정배, 모든 피조물의 주인이시며 가장 흠숭받으셔야 할 지존하신 성부께 제 마음을 바치나이다. (1971.2.28 베로니카)
“너희 나라와 온 세상 곳곳에서 계속적인 철야 기도를 바쳐야 한다.
로사리오 기도가 온 세상에 계속해서 퍼저나가야 한다.” (1975.12.6 성모님)
무한한 힘과 지혜이신 예수여, 우리에게 빛을 비추시어 구원받길 원하는 모든 이들앞에 놓인 과제를 깨닫게 하소서. (1971.2.11 성모님께서 베로니카에게 주신 말씀)
***성 미카엘의 구마경
예수님 : 나의 자녀들아, 하늘에 계신 성부께서 성신 안에서 너희를 가르치시듯이, 나도 너희 모두에게 가르쳐준다.
진심어린 사랑과 자비로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그리고 그들이 좁은 길로 다시 돌아오도록 만들기 위해 너희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거라.
너무나 많은 이들이 길을 읽고 지옥에 이르는 넓은 길을 가고 있다. 루치펠이 지상에 있다.
너희는 그의 힘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문에 너희는 언제나 영들을 시험하고 가능하면 성 미카엘의 구마경을 바쳐야 한다.
그렇지 못할때는 아래와 같이 기도하여라 :
"성 미카엘 대 천신이여, 이 세상 전장에 우리를 보호하사, 마귀의 악함과 흉계를 방비케 하시고,
또 천주 저 마귀를 억제하여 굴복케 하시며, 너는 천국 모든 신을 총령하시는 자라,
세상에 두루 다니며 영혼을 삼키려는 사탄과 다른 악신의 무리를 천주의 힘을 인하여 지옥에로 쫓아 몰으소서." (1984.6.18)
***예수님께서 주신 구마경
네가 만일 지옥의 제자라면, 내가 너에게 말한다.
천주의 이름으로 물러가라! 하늘에 계신 지존하신 천주만이 오직 유일한 참된 신이시다!
그리고 너는 사탄에게 돌아가 내가 한 말을 그대로 전하라.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1974.10.2 철야기도 중에 예수님께서 베로니카에게 주신 말씀)
***모든 사제들을 위하여 뚜르의 주교 성 마르탱(Saint of Tours)에게 바치는 기도
지존하신 천주 성자여, 비천한 죄인인 당신의 종에게 자비를 베푸사,
더러워진 제 영혼에 심어져 마음속에 자라난 죄악에서 나를 건져주소서.
오, 구세주 예수여, 장차 제가 당신의 거룩한 영광을 볼 수 있게 해 주소서! (1971.2.28 베로니카)
***사제들을 위해 성 요셉께 바치는 도문(호칭기도)
지금 우리는 성모님의 명에 따라 성 요셉 도문을 바쳐야 합니다.
성모님께서는 지금 연옥에 있는 많은 사제들을 위한 보속으로 이 도문을 바칠 것을 요구하십니다.
성모님께서는 연옥에 있는 사제들이 잊혀졌다고 말씀하시면서, 많은 이들이 사제들은 즉시 천국에 들어가기 때문에 기도가 필요없다고 생각하여 그들을 잊어버렸다고 하십니다.
성모님께서는 사제 엮시 죄와 오류를 범하기 쉬운 인간일 뿐이라는 것을 우리가 이해해야 한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성찬식과 고해성사 중 사죄경을 외는 순간에는 예수님께서 그(사제) 안에 내려오십니다.
그는 진실로 예수님의 대리자인 것입니다. 그러나 그 엮시 오류를 저지르기 쉬운 한낮 인간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연옥이나 지옥에 갈 수 도 있습니다.
지금 많은 사제들이 잊혀졌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연옥에서 풀려나는데 필요한 충분한 기도와 희생을 받지 못하는 사제들을 위해 성 요셉 도문(호칭기도)을 바쳐야 합니다.
성모님께서는 많은 사제들이 그곳에서 무수한 세월을 보내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지금 성 요셉 도문을 바쳐야 합니다.(기도문은 성지에서 구할 수 있음) (1974.2.10 베로니카)
***파티마의 기도
너희가 실망을 느낄때 마다, 다음과 같이 기도하여라.
“오, 나의 예수여, 우리의 죄를 용서하소서.
지옥 불에서 우리를 구해주시고, 모든 영혼들을 천국으로 이끄시되,
특히 당신의 자비를 가장 필요로 하는 영혼들을 인도해 주소서. (1992.6.18 성모님)
나의 예수여, 당신을 믿고 사랑하고 흠숭하나이다.
당신을 믿지 않고 사랑하지 않으며, 흠숭하지 않는 모든 이들을 위해 기도하오니,
그들을 용서해 주소서. (1976.6.18베로니카)
***수호천사께 바치는 기도
오, 나의 자녀들아, 너희의 자녀들과 모든 어린이들에게 천사들, 하늘에서 보낸 수호천사들에 관해 가르쳐 주어라.
너희는 아래와 같은 단순한 기도를 그들에게 가르쳐주어야 한다.
"천주의 사신, 나를 거느려 지키시는 자여,
주의 인자하심으로 나를 네게 부탁하여 계시니,
오늘날 나를 비추며 보호하며 인도하며 다스리소서. 아멘.
***밤에 너희가 잠자리에 들 때도 다음과 같이 기도하여라.
"이제 잠들려 하오니, 주여 내 영혼을 지켜주소서.
잠이 깨기 전에 내가 죽더라도 주여, 내 영혼을 거두어 주소서".
***준비 없이 죽음을 맞이하는 이들을 위하여 "통회의 기도" 를 계속 바치거라.
"오, 나의 천주여, 우리 천주께 득죄하였음을 진심으로 통회하나이다.
나의 모든 죄과를 고백하오니, 이는 천국을 잃음과 지옥의 고통을 두려워함이며,
그 무엇보다 지선하신 천주를 만유위에 사랑함을 인하나이다.
이제 일심으로 내 죄과를 통회하고 마음을 정하여 보속을 행하며,
생활의 개선함을 굳게 결심하오니, 바라건대 천주는 나를 도우소서. 아멘."
***나의 자녀들아, 다시 말한다.
너희는 너희 나라와 세상 모든 나라 전역에서 계속적인 철야 기도를 바쳐야 한다. (1979.5.23 성모님)
***성녀 데레사 :
여러분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이랍니다.
“예수여, 당신을 사랑합니다. 영혼을 구하소서, 성직자들을 구하소서."‘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1989.10.2)
***십자가의 베로니카
오, 예수님, 저는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고,
제게 주어진 모든 것은 성부께서 잠깐 동안 제게 허락해주신 것뿐이오니,
온 세상에 당신의 말씀을 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모든 말씀을 세상에 전하고 싶습니다. (1973.10.2 베로니카)
***망자의 영혼을 위하여
오, 지금 성모님께서 어떤 가르침을 주십니다.
성모님께서는 이 성스러운 대지에 있는 여러분들이 어떤 이가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되거든
(그가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관계없이)
그를 위해 " 통회의 기도 한번과 성모송 세 번" 을 바쳐주기를 바라십니다.
그리하면 망자의 영혼이 큰 대사를 받게 된답니다. 그리하여 그는 천국으로 들어가는데 필요한 어떤 은총을 받게 될 거라고 하십니다. (1973.5.30 베로니카)
***하늘에서 요구한 다른 기도들
매일 바치는 묵주기도, 주의 기도, 사도 신경, 성모송, 영광송,
(신망애)삼덕송, 통회의 기도, 성 요셉 도문(호칭기도),
성 미카엘 구마경(이 모든 기도는 성지에서 얻을 수 있음 )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미국의 루르드’,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
성지는 (로마 카톨릭) 로사리오 기도의 성지이며,
1970년부터 1995년까지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고(古) 베로니카 루에켄 여사에게 발현하셨던 발현 장소입니다.
성모님께서는 성 교회의 모든 축일 전야에 철야 로사리오 기도회를 열 것과 모든 주일에 기도와 보속을 행할 것을 부탁하시어,
오늘날까지 뉴욕 퀸스 플러싱 메도우 파크 내에 위치한 바티칸 파빌리온이라는 장소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치유와 회개(개종)의 은총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지로 전화나 편지를 주시면 축성된 장미 꽃잎과 성지에 대한 안내서,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와 철야 기도회 스케줄이 적힌 달력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 사서함 52호 ~
뉴욕 11361 베이사이드,
(Our Lady of the Roses,Mary Help of Mothers Shrine ~P.O.Box 52 ~ Bayside,
NY 11361) 1(800) 638-4376 (718)961-8865 www.ourladyoftheroses.org
로사리오의 성모 성지는 뉴욕 주의 종교 법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법인화된 단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