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징벌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2)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 징벌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2,601회

본문

나의 자녀들아, 너희 세상은 지금 노아의 시대보다 훨씬 더 사악하고 부도덕한 상태에 있다.
 
나의 자녀들아, 내가 '영원하신 성부께서 인류에게 큰 시련을 내릴 준비를 하고 계신다' 는 경고와 조언을 주는 것 외에 더 무슨 말을 할 수 있겠느냐? 하늘이 폭발하고 두루마리처럼 말려들어갈 것이다.
 인류는 그들에게 닥쳐올 일에 대한 공포로 심장마비를 일으킬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다가오는 이 경고도 그 뒤에 올 대 징벌에 비하면 사소한 것이다. (197712.31 성모님)

나의 자녀들아, 교만한 과학자들이 이 재난을 막을 수 있을거라 말하는구나.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지식을 탐구한다지만 그들은 어리석다. 왜냐하면 그들이 진리를 찾지만 결코 진리에 도달하지는 못하기 때문이다!
 죄악과 광기와 파괴에 사로잡힌 너희는 죄를 생활화하였고, 그 댓가로 죽음을 맞게 될 것이다!              (1978.5.20 성모님)

나의 딸아, 너는 급히 서둘러 나의 자녀들에게 경고해 주어라.
성부께서는 너희를 벌하거나 파괴하려는 분노에 찬 신이 아니다.

인간의 생각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그분의 방식으로, 성부께서는 많은 이들을 다시 데려오고자 그들을 벌해야만 하신다....... 다시 말한다. 징벌은 엄청날 것이다.

그러나 구원의 공의 징벌 외에, 또 다른 징벌도 있을 것이니, 그것은 인간 스스로 자초한 전쟁이다.
 너무나 큰 전쟁이 일어나서 영원하신 성부께서 자비를 베풀어주지 않으신다면 지구를 거의 전멸시켜 버릴 것이다. (1978.11.20 성모님)
 
인류가 지상에서 경험했던 어떠한 경고보다 훨씬 더 큰 대 경고가 올 것이다.
 대 징벌이 오기전에 회개하지 않은 자에게 화가 미치리라!

지상에 이를 가는 수많은 고통과 재앙이 있을 것이다.... 너희의 천주로서 내가 요구한다.
 

글을 읽을 수 있는 모든 이들은 매일 사랑과 생명의 책을 읽어야한다.

그리하면 대 경고와 대 징벌이 인류에게 떨어질때, 너희가 알지 못하고 맞이하게 되진 않을것이다.
이 징벌의 두 번째 부분은 지상의 어떠한 전쟁보다 훨씬 더 큰 전쟁이다.
 
나의 교회의 주교와 추기경들아, 수년전 내 어머니께서 너희에게 경고를 주셨을 때, 너희는 무슨 계획을 세웠느냐?
교만과 오만으로 너희는 눈이 멀었다.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