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프오( U.F.O) 에 대하여 천국에서 주신 말씀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에프오( U.F.O) 에 대하여 천국에서 주신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의성모 조회3,191회

본문

미확인 비행물체(UFO)는 지옥에서 쏘아 올리는 악마의 수송선이다!
 
지상과 공중에 가장 놀랍고 이상한 일들이 일어날 때가 왔기 때문에, 사탄은 자연에 대해 커다란 힘을 가지게 될 것이다.
 이러한 악령들에게 봉사할 교회가 세워질 것이며, 악령들은 사람들을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운반할 것이다.  심지어 사제들까지도.................. (라 살레뜨의 비밀에 관한 인가된 원문 중에서)

 

***어 둠 의   영

깊고 넓은 동굴 속에 비행 접시가 숨어 있어, 혼란을 일으키려 공간 속을 날아다니고,
밤에 돌아다니는 어둠의 영들로 지상은 온통 덮여 있도다. 그러나 두려워 말지니, 그들이 떠나기를 기도하라.       (1973. 11.24 베로니카)
 
***속  임  수

베로니카 - 오, 지금 두 대의 비행접시가 보인다. 그들은 매우, 매우 높이 하늘을 날아가고 있다.
“두려워 말아라, 너는 사탄이 인류를 속이기 위해 세운 계획을 알도록 허락 받았다.

다른 행성에는 너희가 생각하는 그런 생명체, 그런 인류는 없다. 사랑과 생명의 책에는 조물주의 천지창조에 대한 이야기가 씌어져 있다.
다른 행성의 생명체를 상상하지 말아라. 나의 자녀들아, 그것은 거짓이다. 너희가 이미 듣지 않았더냐?
 천주께서는 당신의 자녀들에게 아무것도 숨기지 않으신다. 천주께서는 인간을, 아담과 이브를 창조하셨고, 그들은 천주께서 만드신 첫 번째 인류였다. 너희는 최초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상징일 뿐이라고 말하는 구나.”             1974.9.28 성모님

자연력 그들은 지금 인류를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경이롭고 불가사의한 일들을 하고 있다.
너희는 그것들 중의 하나를 미확인 비행물체(UFO)라고 부른다.

그것들은 지옥에서 온 초자연적인 현시들이며, 지상에서 큰 힘을 가졌기 때문에 자연을 지배할 능력이 있는 몇몇 악마들의 마음에서 창조된 것들이다.           1978. 2.1 성모님

우주선이 아니다 나의 딸아, 우리가 지옥의 사자들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또한 네가 다른 행성에서 온 우주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알리기를 바란다.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아, 그렇지 않다. 그들은 이동중인 지옥의 사자들이다.
 만약 그들이 영이라면 왜 그들이 운반되어야 하는지 너희가 의아해할 수 도 있을 것이다. 이들은 보통의 영들이 아니다.
이들은 지옥의 악마들이며, 사탄의 군대이고, 사탄 그 자신이기도 하다. 그 역시 이동중인 비행접시 중의 하나에 타고 있다.

그들이 운송 수단을 이용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지만 지금 이 시기에는 자세히 이야기하지 않겠다.
과학자들이 이 지식에 준비되어 있기 전에, 내가 이것을 알려준다면, 어떤 과학자라도 마음이 흐려질 것이다.              1985.11.1 성모님

환희 나의 자녀들아, 징벌이 오기 전에 많은 이들이 지상에서 사라질 것이다. 이것을 아는 것은 대단한 마음의 은총이다.  많은 너희의 매스컴들은 비행접시가 그들을 유괴해 갔다고 할 테지만,

오, 그렇지 않다. 나의 자녀들아! 그들은 지상에 성자의 재림을 기다리기 위해 영원하신 성부의 초자연적인 왕국으로 운반된 것이다.           1976.12.7 성모님

허구가 아니다 이 마지막 날의 전투에 지상에는 수많은 지옥의 사자들이 풀려 나와 있으며, 그들은 운송 수단을 이용하여 돌아다닌다.
 천주의 왕국, 천국을 제외한 우주의 다른 생명체란 거짓이다. 너희에게 UFO를 보내는 자는 사탄이라는 것을 알아라.
 이것은 너희를 혼동시키고, 혼란에 빠뜨린다. 너희 지상을 날아다니는 이러한 물체들은 지옥에서 온 것들이다.
그것들은 너희 시대의 거짓 기적일 뿐이다. 나의 자녀들아, UFO의 정체를 깨달아라. 그것은 인간의 상상이 만들어낸 허구가 아니다.

그것은 너희의 대기권 안에 존재하며, 영혼의 전쟁이 계속 됨에 따라 더욱 기승을 부릴 것이다. 1973. 12.24 성모님

너희 가운데 숨어 있다 사탄은 너희의 마음을 차지하기 위해, 이미 너희의 의식 안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금 거짓 기적들을 촉진시키고 있으며, 너희가 비행접시라 부르는 것들은 지옥에서 온 것들이다.
 나의 자녀들아, 만일 너희가 초자연에 대한 지식을 거부한다면, 지금 사탄에게 이점을 주는 것이 된다.
그가 너희 가운데 숨어 있는 한, 그는 굶주린 이리처럼 돌아다니다가 너희가 성총 지위에서 떨어지는 순간, 너희를 집어삼킬 수 있다.          1 978.6.18 성모님

돈을 낭비하다 다른 행성에는 생명체가 없다. 우리는 너희에게 지옥에서 온 수송선에 관해 설명해 주었다.
그러니 만일 너희가 다른 행성의 생명체를 찾는데 너희 나라의 돈을 계속해서 낭비한다면 너희 나라는 더욱 빈곤해 질 것이다.

너희 나라는 고갈 될 것이다. 다시 말해서, 경제적, 도덕적, 실제적으로 사실상 파괴될 것이다. 1985.11.1 예수님

장막 너머 너희 과학자들, 너희는 또 다른 세상을 찾아 우주로 향하지만,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우주에는 공허가 있을 뿐이다. 또 다른 세상은 장막 너머에 있는 초 자연적인 세상이다.   과학자들은 진리를 찾지만 결코 진리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1976.9.7 성모님
 
지옥에서 온 수송선 다른 행성에서 생명체를 찾지 말아라.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오직 너희를 속이려는 자들이 그런 말을 할 뿐이다.
나의 자녀들아, 과거에 너희가 본 - 인류가 미확인 비행물체라 부르는 것들 - 우리는 많은 이들이 이것을 보도록 허락하였다.

그것은 지옥에서 온 수송선이다. 그러나 나의 딸아, 너희는 영혼이 없는 인간의 형태를 취한 악마를 보지는 못하였다.
인류의 죄악으로 말미암아 지금 지옥의 모든 것이 지상에 풀려나와 있다. 사탄은 자신의 시간이 짧아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의 자녀들아, 그것은 사실이다. 나는 너희 모두에게 말한다. 너희의 시간이 짧아지고 있다. 1992.6.18 성모님

지상의 자연에 커다란 변화들이 있을 것이다. 과학자들은 하느님을 옆으로 던져버렸고, 지상에는 악마들이 풀려 나와 있다.
그들은 인류의 눈과 마음에 악마적인 현시를 보여 줄 것이다.            1977.6.16 성모님
 
***지옥의 구덩이
 
베로니카 - 오! 오! 나는, 오! 그것은 매우 큰 구덩이이다. 내 생각에는 구멍 같다.
그리고 그 구멍의 가장자리에는 어떤 소름끼치게 생긴 것들이 앉아 있다. 그들은 짐승 같기도 하지만, 거의 사람의 형상이다.

그들은 지금 유리같은 것 주변에 앉아있다. 그 유리는 구멍을 통해 반사하고 있는데 그것은 거의 유리같이 보인다.
이 유리에서부터 빛이 발산되어 나온다. 그빛은 하늘로, 이 구멍위로 향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이 빛을 지켜본다.

그들은 땅을 향해 빛을 쏘고 있으며, 이러한 빛에 타고 있는 것은 끔찍하고 추한 사람의 형상을 한 것들이다. 나는 그들이 악마라는 것을 안다. 지금 성모님께서 말씀하신다. “나의 딸아, 구멍에서 무엇이 나오는지 지켜보아라.”

베로니카 - 오, 맙소사! 밝은 빛처럼 보이는 물체들이 있는데, 꼭대기가 돔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것 같다.
 창문은 없고, 단지 거대한 빛이 있을 뿐이다. 지금 성모님께서 이 구멍의 가장자리에 서시어 가리키신다. 그리고 말씀하신다.

“많은 이들이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이것들은 지옥의 수송선이다.”
 

베로니카 - 오, 성모님께서는 지상에 나타나는 이 물체들에 관해 말씀하신다.

“나의 딸아, 세상에 알려라. 마지막 시대의 거짓 기적들이 가까이 있고, 사탄은 너희를 혼란에 빠뜨리려 하고 있다.
나의 딸아, 너희가 생각하는 지구 바깥의 생명체란 없다는 것을 알려라.
 
인간은 우주로 나갈 테지만, 그런 노력들을 천주께 다시 돌아오는데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1973. 5.30 성모님.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