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옥 에 대하여 천국에서 주신 말씀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 옥 에 대하여 천국에서 주신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의성모 조회1,727회

본문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대개 멸망하는 데로 인도하는 문은 넓고 또 그 길이 너그러우매 그리로 들어가는 자 많으며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어떻게 좁고 또 그 길이 간삽한고! 찾아 얻는 자 적도다.  (마태오복음7장13절-14절)

***존 재
 너희는 천국과 지옥이라는 두 가지 최종적인 운명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사탄은 너희에게서 자신의 왕국, 지옥의 존재에 대한 진실을 없애려 노력하고 있다.

그는 너희가 죄를 범하고 빛의 성신에서 멀어지도록 너희를 기만하기 위해 자신의 존재를 한낮 익살로 만들어 버릴 것이다.
그리고 너희가 빛의 성신을 떠나면 하늘에 계신 지고 지존하신 천주 성부의 왕국, 영원한 생명을 떠나는 것이다.    (1975. 2. 1. 성모님)

***선 택

지상에서 너희의 삶은 짧은 순례에 지나지 않고 장막 넘어 너희의 삶은 영원하다.
장막을 넘어 올 때 너희는 어디에 있겠느냐? 나의 자녀들아, 선택은 너희의 몫이다. (1976. 12. 7. 성모님)

***악 취
 베로니카 -오, 하느님! 나는 보인다. 오, 악취가 풍긴다! 냄새가 정말 지독하다! 거대한 구덩이가 보이는데 정말 불타고 있는 구덩이다.
벽은 오렌지색이고 뜨겁게 불타고 있다. 오! 오! 그리고 무시무시한 생물체가 보인다.

그들은 바위 양쪽에 달라붙어 있고, 몇몇은 기괴한 날개가 있다. 반은 사람같고 반은 짐승같고 그런데 뾰족한 귀가 달려있다.
그리고 그들은 ······ 오, 하느님! “제발, 복되신 어머니 저를 여기에서 꺼내주세요!”

오, 하느님, 그들은 발톱처럼 생긴 발이 있고, 팔에는 털이나 있다. 손톱은 매우 길고 손톱도 발톱과 비슷하다.

그리고 얼굴에는 너무나도 소름끼치는 고통과 노여움으로 일그러진 웃음을 띠고 있다.

지금 나는 사람들이 떨어지고 있는 게 보인다. 그들이 떨어지자마자 불에 타기 시작한다.
그들은 마치 불타는 석탄과 같은 오렌지 색깔이다. 그들이 절규한다.
 “도와주시오! 자비를! 자비를! 너무 늦었다! 너무 늦었다!” 오! 오, 하느님! 그들이 빠르게 떨어지고 있다.
 

어디서부터 떨어지는 건지 모르겠지만 하늘에서 이 구덩이로 떨어지는 것이 마치 비가 내리는 것 같다.    그리고 나는- 오, 하느님! 몇몇 이들은 사제들이다.
오! 오, 한사람, 그는 - 오, 맙소사! 머리에 추기경의 모자를 쓰고 있다. 어떤 세 사람이 있는데 나는 셀 수 있다.

그들은 전부 세 명인데, 머리에 모두 주교관을 쓰고 있다. 오, 하느님! 오, 너무나 끔찍하다! 열기가 엄청나고 악취가 진동한다!
 마치 내가 불타고 있는 것 같다······ “나의 딸아···· 너는 영원히 멸망해버린 불쌍한 영혼들을 보았다.”       (1974. 9. 7. 성모님)

***부 모 들
 부모들은 자녀들의 영혼에 대한 지도와 구원에 책임이 있다.
가정에 규율을 되돌려라. 부모들은 가정에서 순결함과 경건함의 표양을 보여 주어야 한다.

남들이 너희를 대신해서 자녀들을 지도해주리라 기대하지 말아라. 그것은 너희의 의무, 너희의 목적, 너희 삶의 올바른 자리이다.
너희는 그 책임을 거부할 수 없다. 만일 거부한다면 자녀들을 거부하고 그들을 지옥의 길로 던져 버리는 것이다.     (1976. 4. 10. 예수님)
 
***자 유 의 지

너희의 길을 뉘우쳐라. 그러면 천국이 너희를 다시 받아들일 것이다.
나의 딸아, 자신의 자유의지로 지옥 길을 가지 않는 한, 아무도 지옥으로 떨어지지 않는다.    (1975. 2. 10. 성모님)
 
***동 성 연 애
 동성연애는 용서받지 못할 것이다.
영원하신 성부께서 보시기에 그것은 혐오스러운 행위이며 그 때문에 많은이 들이 지옥으로 가고 있다.      (1991. 6. 18. 예수님)

***주 교 들

많은 주교들이 지옥으로 갈 것이다. 많은 사제들이 멸망의 길에 있고 그들은 자신과 함께 다른 이들도 데려간다.
그 때문에 지옥의 가장 낮은 구덩이는 영원할 것이다!

내 아들의 교회의 성직자들은 어린 영혼들의 멸망에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너희의 계급이 천국을 보장해 주지는 않는다.     (1972. 7. 25. 성모님)

 

***계 명

이것은 영원하신 성부의 십계명이다. 그것들 중 하나라도 어긴다면 지옥의 문이 너희에게 열린다.    (1974. 3. 24. 모 세)
 
*** 레  닌,   스 탈 린

레닌과 스탈린은 지금 우리와 함께 있지 않고 그들의 신인 어둠의 왕자, 사탄을 만나도록 추방 되었다.
 그들은 구원받으려 하지 않았고 그 때문에 나는 고통의 눈물을 흘린다.      (1972. 6. 18. 성모님)

***테일 하드,   루 즈 벨 트
 나의 딸아, 너는 진실을 알리는데 주저하지 말아라. 테일하드 드 샤르딘(Teilhard de chardin) 은 지옥에 있다.
너희 지도자 루즈벨트도 지옥에 있다. 프랭클린 루즈벨트, 그의 영혼은 어둠이다.

그가 심연에서 지상으로 다시 들어가고 있다.      (1975. 9. 13. 성모님)

***가장 어두운 구덩이
 결국에는 모든 이가 구원될 것이라는 오류, 사탄이 만들어 낸 오류에 빠지지 말아라.
 많은 이 들이 보속할 기회를 갖지 못한 채 장막을 넘어 올 것이고 그들은 지옥의 가장 어두운 구덩이 속으로 떨어질 것이다.       (1976. 8. 14. 예수님)

*** 낙   태

나는 너희의 어머니로써 말한다.
태어나지 않은 생명을 살해하는 이 혐오스러운 행위에 가담하거나 참여하는 모든 남자와 여자는 지상에서 무거운 보속을 치를 것이다.
 만약 이러한 보속이 지상에서 주어지지 않는다면,
그는 성부께서 보시기에 죄인이며 지옥 불안에서 영원한 멸망으로 고통받을 것이다.    (1976. 12. 28. 성모님)
 
*** 어 리 석 은

쉬운 길, 어둠으로 인도하는 쉬운 길을 택하는 자들은 얼마나 어리석은가!
천국의 아름다운 삶을 루치펠이 함께하는 지옥 멸망의 고통과 바꾸다니, 얼마나 슬픈 일인가····· !    (1973. 2. 10. 성모님)

존속 시켜라. 과거에 나를 그토록 슬프게 했고 지금도 나를 상심케 하는 것은 인류가 내 말을 바꾸고 있다는 점이다.
천국, 지옥, 연옥, 특히 지옥이라는 단어는 너희 기도문 안에 존속되어야 한다.       (1977. 2. 10. 예수님)

*** 눈 송 이

지금 죄가 세상의 생활방식이 되었다. 사람들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눈송이 만큼이나 많이 지옥으로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다.     (1973. 3. 25. 성모님)

*** 육

육의 죄, 부정한 행위, 음란한 복장은 많은 이들을 루치펠이 있는 지옥으로 보냈다.    (1974. 4. 14. 성모님).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