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의인호'에대해천국에서주신말씀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짐승의인호'에대해천국에서주신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의성모 조회2,477회

본문

짐승의 인호’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성자께서 자비를 베푸시어 너에게 보여주실 이 위대한 광경을 믿어라. 네가 보는 것을 믿어라.
 많은 이들이 이미 짐승의 인호를 받았기 때문에, 보아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사탄의 소유가 되었다!      (1971.10.2 성모님)

짐승의 인호를 받은 모든 이들은 떨어질 것이다.
 너희가 소위 평화의 상징으로 잘못 알고 있는 이 표시는, 영혼을 탈취하려는 사악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너희 나라에 들어온 것이다. 미국이여, 깨어나라. 너희는 속고 있다! (1971.12.7 성모님)
 
너희는 너희 나라안에서 악이 점점 자라도록 허락하였다.
 너희는 너희 도시안에서 점점 강해지고 있는 악의 자리(UN)를 너희 나라에서 제거해야 한다!

짐승의 인호가 너희 도시를 바빌론으로 낙인찍었다.     (1972.2.1 성모님)
 
지금 이 전투에는 두가지 표시가 있다.
 하나는 짐승의 인호이고, 나머지 하나는 살아계신 그리스도의 인호이다!

나의 자녀들아, 진리에 눈을 감는 것이 훨씬 더 쉽겠지만, 시대의 징표를 깨달아라!     (1972.3.25 성모님)
 
지금 이 세상의 인류에게는 짐승의 인호나 십자가의 인호가 박혀져 있다.
 빛속에 있는 자들은 그들의 형제들 사이에서 이 인호를 알아볼 것이다....... 모든 악에서 달아나라!

오직 기도만이 짐승의 인호가 박힌 이들을 다시 데려올 수 있다.     (1974.8.5 성모님)
 
나의 딸아, 성부께서는 지금 양떼를 염소로부터 분리하고 계시다.
 각각의 남자와 여자와 아이들은 십자가의 인호나 짐승의 인호를 받게 될 것이다.       (1975.2.10 성모님)

 

장차 많은 이들이 나 때문에 박해를 당하며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용이 너희 세상을 뒤덮을 지라도, 너희는 나의 길을 따라야 한다.

나의 자녀들아, 용은 지금 너희 세상에서 666을 형성할 힘을 가진 짐승이다.
너희는 너희 주변의 악의 얼굴과 악의 군대를 알아보게 될 것이다.      (1977.6.18 예수님)
 
베로니카의 환시 : 내가 미카엘에게 신호를 보내자, 지금 미카엘이 그의 창으로 아래를 가리키고 있다.
 나는 그게 무슨 뜻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어쩐지 좀 재밌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지만 좋은 뜻은 아닌 것 같다. 미카엘이 창으로 아래를 가리키고 있다.
이제 성모님께서 위쪽을 가리키신다. 성모님의 머리 위쪽 하늘에 어떤 모양이 형성되고 있다.

은으로 된 십자가 같다. 반그리스도의 상징인 짐승위에 십자가가 있다.
십자가, 공, 그것은 십자가와 평화의 상징의 결합이다.

성모님께서는 이것이 짐승의 인호라고 말씀하신다.     (1978.5.20 베로니카)

오, 나의 자녀들아, 내가 너희를 처음 방문한이래,
너희의 가르침속의 죄악과 오류가 시시각각으로 일일이 나열할 수 없을 만큼, 너무도 크게 증가해왔다.

말할필요도 없이, 모든 이에게는 십자가의 인호나 짐승의 인호가 새겨져 있다.
나의 빛의 자녀들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너희는 성신안에 계신 영원하신 성부께서 주신 통찰력으로,
 너희의 인간적인 눈으로도 짐승의 인호와 십자가의 인호를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1978.7.25 성모님)

마지막 순간에 구원될 이들의 수는 극히 적을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지상의 바로 지금 이 순간에도, 이성적인 연령에 도달한 각각의 모든 이들에게는

십자가의 구원의 인호가 박혀있거나 아니면 그들의 자유 의지로 영원한 멸망의 짐승의 인호를 받았거나,  둘중의 하나이다.        (1978.8.14 성모님)

 

나의 자녀들아, 지금 모든 이에게는 십자가의 인호나 짐승의 인호가 박혀 있다.
 나의 자녀들아, 영원하신 성부께서는 지금 인류위에 점수를 기록해놓으셨다.      (1979.8.4 성모님)

너희 자녀와 너희 가정을 보호하여라. 그렇지 않으면 부모들이 많은 눈물을 흘리게 될 것이다.
준성사를 착용하여라. 길을 잃고, 다른 이들까지도 끌고 가려는 자들의 영향을 받아서는 안된다.

사탄의 세상에서도 너희는 달라야 한다. 그(사탄)의 인호를 받으면 너희가 멸망하게 되고,
 십자가의 인호를 받으면, 너희가 구원을 얻을 것이다. (1981.6.13 성모님) .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