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에 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점성술에 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의성모 조회1,917회

본문

점성술에 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점성술은 비신자들에게나 어울리는 것이다! (1971.12.7 성모님)
 
미국과 미국인들을 이교적인 행위에 빠져 있다.
오직 너희 주 천주만이 너희의 운명을 좌우하시기 때문에, 점성술과 점을 치는 행위는 어리석은 짓이다.

천주께서는 무감각한 존재가 아닌, 살아있는 존재이시다.        (1972.5.30 성모님)

지상에서 사용하는 단어로 점성술은 본질적으로 거짓된 점술이다.
이것은 비신자들을 위한 거짓된 학문이며, 신을 대신하기 위한 것이다.

인간은 돌과 빛과 우주의 힘이 인간의 삶을 인도해준다고 믿고 싶어하지만,
오직 천주 성부만이 인간의 삶을 인도하신다.         (1972.12.31 성모님)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에게 그들이 속고 있다는 것을 알려라.
그들에게 빛의 천사로 다가오는 많은 이들이, 실제로는 어둠의 사자들이며,

그들은 오류와 중대한 기만에 빠져들고 있다.
나의 딸아, 점성술이 영원하신 성부를 거스르는 일이라는 것을 알려라.

그것은 반그리스도의 거짓 학문이며, 이교도들의 행위이다.        (1975.3.18 성모님)

점성술이라는 거짓 학문을 실행하는 모든 이들은 비신자들이다.
이것은 인간으로부터 천주의 힘에 대한 지식을 없애기 위해 만들어진 거짓된 학문이다.

어떠한 돌이나 우주의 힘도 인간의 삶을 인도해주지 못하며,
 오직 창조주 천주만이 모든 인간의 운명을 손에 쥐고 계신다.

그러나, 인간이 자유 의지로 천주께 되돌아올 수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지는 말아라.     (1973.3.25 성모님)

 

나의 딸아, 모든 인간의 운명은 영원하신 성부의 손안에 있다.
우리는 많은 우리의 자녀들이 점성술에 몰두하고 있는 것을 보며 크게 괴로워하고 있다.

그것은 사탄이 너희를 속이기 위해 만들어낸 것이라는 것을 모르겠느냐?
영원하신 성부께서 인간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성부께서 각각의 모든이의 운명을 쥐고 계신다.

나의 딸아, 어떠한 돌도, 별도,
 어둠의 빛도(내가 ‘어둠’이라고 한 것은 이것이 천국의 빛과 혼동되서는 안되기 때문이다)......

.어떠한 금속이나 빛이나 열이나 발광체도 인간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나의 딸아, 지금 이 시기에 이 주제에 관해 더 이상 얘기하지는 않겠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인류에게 이것은 너무나 알기어려운 일이기 때문이다.        (1975.8.5. 성모님)

나의 딸아, 우리는 미래를 예언하는 사업을 하고 있는게 아니다.
천국의 메시지를 읽는 이들에게 점성술이라는 거짓 학문에 빠져서는 안된다고 경고해 주어라.

그것은 사탄의 창조물이며, 오직 영원하신 성부만이 인류의 삶을 인도하신다.
인간에게는 자유 의지가 있고, 영원하신 성부께 도전할 수 도 있지만,

그렇게되면, 그는 어둠속에서 자신의 길을 지키기위한 싸움에서 홀로 버려질 것이다.
그는 어둠에서 나오는데 필요한 은총을 얻지 못할 것이다.         (1975.11.22 성모님)

나의 자녀들아, 세상에는 많은 거짓 예연자들이 있다. 너희는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아보게 될 것이다.
점성술은 거짓 학문이며, 이 거짓 학문을 하는 모든이들은 비신자들이다.

그들은 계속적으로 컵을 닦아 반짝이게 하며, 인류의 마음을 유혹하지만,
실상 그들은 내적으로 너무나도 타락하여 갖가지 죄악과 혐오스런 행위들을 저지른다.     (1975.12.6 성모님)

영원하신 성부께서 보시기에 점성술은 혐오스런 짓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이 거짓 학문에 빠져서는 안된다. 그것은 비신자들을 위한 것이다.

어떠한 돌이나 바위나 빛도 너희의 인생을 가르쳐주지 못한다.
왜냐하면 너희의 삶과 그 방향을 다스리시는 분은 오직 너희의 창조주, 하늘에 계신 영원하신 성부이시기 때문이다.       (1976.4.10 성모님)

점성술, 카드점, 운명 읽기같은 같가지 죄악에 넘어간 너희 모두들, 그런데 운명이란 무엇이냐?
영원하신 성부를 제외한 그 누가 너희의 운명을 쥐고 있단 말이냐?

어떠한 바위도, 별도, 행성도 너희의 인생을 가르쳐주지 못한다.
영원하신 성부께서 너희를 지상에 보내셨고, 너희의 삶을 인도해주실 것이다.

만일 너희가 그분께 등을 돌리고 사탄을 주인으로 받아들이지만 않는다면,.........
그러나 지금 대다수의 너희들은 그렇게 하고 있다.       (1976.5.15 성모님)

 

그렇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 세상에는 많은 거짓 예언자들이 있다.
성자의 신성을 부인하는 자가 거짓 예언자가 아니라면 그 누가 거짓 예언자란 말이냐?

거짓된 우상 숭배를 조장하는 자가 거짓 예언자가 아니라면 그 누가 거짓 예언자란 말이냐?
점성술은 사탄의 창조물이며, 거짓된 학문이다.

점성술을 받아들인 어느 누구도 신자들의 무리에 들지 못할 것이다.       (1976.12.7 성모님)

   우리는 너희가 점성술사와 마법사들과 어울리며 이교주의에 빠져드는 것을 지켜 보고 있다.
심지어 이런 삶의 방식을 성자의 교회안에까지 들여오다니!

이교도들처럼 너희는 거룩한 희생제사(미사)중에 통로에서 춤을 추는구나!
이교도들처럼 너희는 살을 드러낸체 성스런 희생제사에 오는 구나!

너희 스스로가 (천주께대한)사랑도 흠숭도 없이 행동하는구나.       (1977.4.7 성모님)

점성술, 카드로 미래를 점치는 행위, 심령술, 무엇을위해? 거짓들이다!
많은 이들이 돈이라는 세속적인 이득을 얻기 위해 인간의 본성과 약점을 이용하여 사람들의 무지를 발판으로으    부를 얻고자 하는 짓이다.     이들은 독수리들, 협잡꾼들이다.
그리고 이들중 몇몇은 그들이 크리스쳔이라는 것을 과시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들은 사기꾼들이며 지옥의 사자들이다.......
사탄에게 너희의 운명을 넘겨준 너희들,

별과 돌과 시간과 징표의 인도를 받는 너희들, 너희는 내가 보기에 이교도들이 되었다.
그리고 너희 세상에서도 너희는 이교도들이다!

너희는 믿지않는 자들이며, 천주를 모시지 않은 자들이다.
점성술은 비신자들을 위한 것이다!          (1977.5.18 성모님)

인류는 생활속에서 갖가지 그릇된 것들을 추구하기 시작했으며, 스스로 점성술과 점치는 행위를 믿게 되었다.
이교주의! 지금 지옥에서 풀려나와 있는 악마들과 함께하다니.....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는 천사들도 가길 꺼려하는 영역으로 조용히 들어가고 있다. 초자연의 영역으로 들어가지 말아라.   너희 주변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지옥의 군대가 존재한다!

너희는 너희 자신과 너희 자녀들을 위해 모든 은총을 받으면서,
천국에서 보낸 모든 갑옷으로 너희의 영적인 생명을 지켜야만 한다.      (1977.5.28 성모님)

많은 이들이 점성술, 카드점, (심령전달에 쓰이는)부적판에 넘어갔다.
그리고 너희가 받을 댓가는 살인과 유혈사태, 그리고 젊은이들의 광기이다.

영혼의 전쟁이 진행됨에 따라, 어머니와 아들이 반목하고, 아들과 아버지가 반목하며,

어머니와 딸이, 딸과 어머니가 반목할 것이다.          (1977.9.13 성모님)
 
너희 모두는 너희가 택한 길을 따를 자유 의지를 받았다. 너희는 지금 너희 자신을 사탄에게 넘겨주겠느냐?
아니면 신자들의 무리안에 들겠느냐?

점성술은 사탄에게서 나온것이며 비신자들을 위한 것이다.
인간은 물질주의라는 신을 세웠고, 이것이 너희를 파괴할 것이다. (1977.10.1 성모님).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