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아마겟돈의 시대이다.(71.2.1) > 연도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금은 아마겟돈의 시대이다.(71.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3,403회

본문

지 금 은  아 마 겟 돈 의  시 대 이 다!

                                                                                         주의 봉헌 대축일 전야 71 년 2 월 1 일

베로니카 - 구마경

성모님 - 나의 자녀들아, 나는 너희에게 경고해 주려고 노력하였지만, 너희들은나의 경고에 귀를 막아버렸다.   나는 더 이상 너희들에게 다가오는 어둠을 막아낼 수 없다!
 나는 지금 너희에게 철야기도를 계속해서 바칠 것을 간절히 청한다. 그(사탄)가 지금 여기에 와 있다!
오! 이 날은 얼마나 가슴 아픈 날인가! 닥쳐올 슬픔 때문에 천상의 우리들이 얼마나 눈물을 흘리는지 모른다!

사탄은 온 세상을 두루 다니며 멸망을 전파할 것이다. 멸망의 사자가 너희 나라(미국) 안에 있다!
너는 성직자들로부터 호의적인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인간은 현명해 질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리석어졌기 때문이다.
인간은 세속적인 삶의 쾌락 속에서 나약해지고 말았다.

인간은 더 이상 성서속의 계시들을 찾으려하지 않는다.  

나의 딸아, 나는 성자께서 순수한 마음을 가진 너의 어린 아들에게 주셨던 말씀을 네가 반복하길 바란다.

나도 성자의 말씀을 다시 반복 하겠다: 

 “내 마음이 흐느껴 운다. 내 손이 피를 흘린다. 나는 나의 피조물을 보며 기쁨으로 가득차기를 갈망한다.”

                          
                        성상과 성화, 성물들을 너희 가정 안에 두어야 한다.


가정에 그런 것 들을 둔 모든 이들은 구원될 것이다.  

***소위 평화의 상징이라고 하는 부러진 십자가 는 멸망의 사자의 상징이며, 반 그리스도의 상징이다.***
 ***이것을 목에 거는 자는 누구든 멸망할 것이다! ***

***로사리오(묵주)기도가 중단되어도 사람들은 이를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다. ***

나의 자녀들아, 얼마나 많은 징표들을 너희에게 주어야만 하느냐?
멸망의 사자는 악을 널리 퍼뜨려왔다. 빛이 바티칸 안까지 뚫고 들어가지 못하였다. 사탄이 어둠으로 빛을 덮어버렸다.

나의 자녀들아, 나는 우리의 작은 군대들을 모으고 있다.
 이 마지막 최후의 전쟁에 우리와 함께 동참하지 않으려느냐?

***이것은 인류 최후의 전쟁, 아마겟돈 이다! ***

인류가 이 메시지를 잘 받아들일 거라 기대하지 말아라.
모든 것이 악의 사자의 계획대로 되어 가고 있기에, 인간은 눈이 멀고, 마음이 무뎌져 있다.

성자께서는 “제가 다시 올 때에, 믿음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겠습니까?” 라고 물으셨다.
 

나의 자녀들아, 목에 십자가를 걸어라. 너희 목에 로사리오를 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왜냐하면 어느 누구도 사탄의 침입에서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부정한 영혼들을 차지하며, 성자의 왕국이 예정되어 있는 영혼들까지도 차지하고자 애쓴다!

 

***지옥에서 온 이 사악한 자는 멸망을 추구한다.***
 
나의 자녀들아, 내 말을 들어다오. 그가 지금 너희 세상을 걸어 다니고 있다!

그는 사탄의 힘을 갖고 있고, 어떠한 남자나 여자나 아이의 몸이라도 이용할 수 있다!  

주의 깊게 관찰 하여라! 조심 하여라! 거룩하신 성신께서 너희의 눈을 열어주시도록 간청 하여라!

지속적인 철야 기도를 바쳐라! 수많은 이들이 심연(지옥)으로 떨어질 것이다.
 우리는 멸망할 영혼들 때문에 가슴이 미어지도록 울고 있다.
 
그(사탄)는 이집트와 이스라엘에 들어가고, 북쪽에서부터 러시아를 끌고 올 것이다. 진리에 눈을 떠라!    그(사탄)의 치세는 인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길 것이다.

***한 때, 두 때, 그리고 반 때’ 라는 말에 대한 인간의 해석은 틀렸다. 그것은 천상의 시간으로 봤을 때 그렇다는 뜻이지,   지상의 시간으로는 훨씬 더 긴 시간이다. ***

나의 딸아, 네가 본 광경 때문에 무서워 말아라. 이 모든 것은 너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어머니들아, 나는 너희들에게 경고해야만 한다! 너희 자녀들을 잘 보호해야만 한다.
 
***멸망의 사자가 팔을 뻗어 너희들을 잡을 수 없을 때, 너희 자녀들을 통하여 너희에게 해를 입히려 시도할 것이기 때문이다.   
신중하게 자녀들을 보호하여라.

***그들이 목에 십자가를 걸고 있는지 확인하여라. ***

이 순진한 영혼들이 사탄의 길에 현혹되지 않게 하여라.  

***그들이 이 사악한 ‘부러진 십자가’(젊은이들 사이에 평화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음)표시를 집안에 들여오지 못하게 하여라. ***

***만일 그리하면 너희 집도 저주받을 것이다!

***그것은 멸망의 사자의 표시이다!***

나의 딸아, 너의 시련은 끝나지 않았다.
그는 다음 주까지 이곳에 머물러 있을 것이다. 나의 딸아, 두려워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

***사탄은 오직 부정한 영혼들의 육신만을 이용할 수 있을 뿐이다.***  

그래서 장차 사탄의 계략에서 너를 보호하기 위해,내가 너에게 가족 이외의 사람에게는 문을 열어주지 말라고 주의를 주는  것이다. 다시 너에게 경고한다! 

 너에게 이 십자가를 지우는 것이 성부의 뜻은 아니셨지만, 너는 네 집의 문을 잠궈야 한다!

나의 자녀들아, 수많은 세월동안 나는 너희들에게 회개하라고 외쳐왔지만, 너희는 나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나는 전 세계를 두루 다녔고, 나의 눈물이 모든 나라에 떨어졌다.

나의 소리가 점점 약해지다가, 이윽고*** ‘거짓 평화의 시대’(GREAT PAUSE)가 올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그때가 되면, 오직 지속적인 철야 기도만을 강조해야 한다. 육지를 돌아다니는 적들에 대항하기 위해, 지금   너희 집의 문을 잘 단속하여라.

그(사탄)는 여기 이곳의 나의 사업을 파괴하기 위해 네가 사는 이 동네에 들어와 있다.
그는 철야 기도로 수많은 영혼들을 구하려는 우리의 계획을 알고 있으며, 성직자를 이용하여 너를 중지시키려 할 것이다.

나의 딸아, 엄위하신 성자를 신뢰하여라. 그분의 뜻이 이루어질 것이다! 가슴속에 희망을 품고 다가올 날들을 받아들여라!   우리는 이슬픔의 시기에 너에게 곧 위안을 보내줄 것이다.

그 때가 언제인지는 정확히 가르쳐 줄 수 없지만, 성자께서는 어떤 ‘위대한 계획’을 갖고 계시다.  

아마도 성부의 뜻에 따라, 이 계획으로 수많은 영혼들을 다시 데려오게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제발 하늘에 있는 우리들에게 동참해다오.
 너희의 기도를 위에 있는 우리에게까지 보내다오! 우리는 대 전투를 지켜보며 서 있다.

나는 너희들에게 많은 거짓 예언자들의 출현에 대해 경고해 주어야만 한다.
그들은 너희를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사탄이 보낸 자들이다. 그들의 말에 의지하지 말고, 천주의 말씀을 찾아라!

***천주의 이름을 헛되이 부르며, 세속의 재물만을 추구하는 자들을 찾아다니지 말아라.  

***사탄이 지옥을 열어 수많은 자신의 부하들을 너희 가운데 보내, 매일 너희 집 문을 두드리게 하고 있다.

악마들이 너희 집문을 두드리고 있다. 너희 집을 잘 보호하여라.  

만일 너희가 영혼 구원에 가치를 둔다면, 그들을 집안으로 들이지 말아라. 너희 자녀들을 잘 보호 하여라!

***그들에게 천주의 계명을 가르쳐 주어라.  

***그리스도와 함께 하는 삶을 산다면, 너희는 구원을 얻을 것이다! 뿌린 대로 거둘 자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나의 자녀들아, 우리의 왕국은 기쁨의 왕국이다. 우리가 너희들에게 천국의 열쇠를 주노니,
너희들은 다른 곳을 바라 볼 필요가 없다!

기도하여라! 기다려라! 성부께서 어떤 조치를 취하실 때까지, 희망을 갖고 기다려라.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