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자께서 재림하시어 영혼이 건전한 모든 이들을 구하실 것이다.(730318) > 연도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자께서 재림하시어 영혼이 건전한 모든 이들을 구하실 것이다.(7303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2,858회

본문

    영혼이 건전한 모든 이들은 큰 희망을 품고 미래를 맞을 것이며

            성자께서 재림하시어 그들을 구하실 것이다.                                                                                                                                    

                                                                                                                                                                          성 요셉 축일 73. 3. 18. 

 

성모님 - 나의 딸아, 이곳에서의 집회 처음 몇 분간은 너와 단독으로 얘기하고 싶다.
너는 영원하신 성부께서 당신의 수많은 자녀들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사용하시는 방식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할 것이다.

나는 전에 모든 이들이 시험 당하고, 시련을 겪으리라는 것을 여러 번 강조하였다. 사탄과의 전면전을 준비하여라. 

 

너는 네 사명에 필요한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천국의 사업을 중단시키기 위해 사탄이 너를 심하게 공격하였지만, 너는 이것을 극복해 내었다.

당면한 사업에서 불필요한 모든 교우 관계를 정리하여라. 너는 오락과 쓸데없는 말들을 주고받을 시간이 없다.  메시지가 온 세상에 매우 급히 서둘러 전파되어야 한다.
 
나의 딸아, 우리는 네가 많은 함정에 빠질 것을 예상하고, 경고를 보냈지만, 너는 많은 경고들을 그냥 지나치는 구나.
그러나 어떠한 악도 결코 승리를 거두지는 못하리라! 천주께서 모든 악을 선으로 바꾸실 것이다.
 
인간은 자신의 지성과 감정에 도취되었지만, 기도로써 시련 중에 더 많은 힘을 발견할 것이다. 사탄은 어린이들을 가장 맹렬히 공격한다.
모든 부모들은 자녀들의 영혼의 멸망에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너희가 구원에 더 가까이 가면 갈수록, 사탄은 멸망시키기 위해 더 맹렬히 공격하고, 더 열심히 자신의 대리자들을 보낸다.

                                                  

                                      평화와 위로의 성전, 치유의 샘물이 솟아오름

 

나는 다가올 전투에서 너희를 강화시켜줄 많은 은총을 너희들에게 보낸다. 징벌이라는 큰 시련의 날들이 점점 다가온다.
우리는 지금 양들을 모으고 있다. 영원하신 성부께서 찾아내신 이 성스러운 대지는 장차 많은 이들에게 평화와 위로의 성전이 될 것이다.
 
***이 땅위에 치유의 샘물이 솟아날 것이다. 이 땅위에 천주의 손길의 증거가 나타날 것이다.  

우리는 전 세계에 있는 우리의 군대를 강화하기 위해 많은 대변인들을 이용하고, 많은 이들에게 표시를 줄 것이다.

 

천주의 집안에서 벌어지는 혐오스런 행위들 때문에 우리는 크게 슬퍼한다. 오류로 인해 잘못 인도되지 말아라.
성스러운 손에 의해 합법적으로 서품된 정식 사제는 언제나 초자연적으로 그리고 물질적으로 성자의 참된 몸을 지상에 있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가져 올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우리는 인류가 이 일을 행하는 방식 때문에 슬퍼한다. 우리는 천주의 집안에서 유희적이고 혐오스런 행위들을 발견한다.
그러나 너희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아야 한다. 천주의 사제라는 고귀한 신분으로서 사제가 너희에게 천주의 아들(성자)을 모셔올 때는,   천주 성신으로부터 오는 두 가지 놀라운 힘(성자의 인성과 신성- 역자 주)이 존재한다!

 

사제는 진실로 그리고 명백히 (성자의)몸과 피를 가져오는 것이다! 성자께서는 지상에 당신의 대리자들을 세우셨다.
 그들은 진리를 말하던가, 아니면 그들의 오류, 그들의 혐오스런 행위, 그들의 반쪽만의 진리에 대해, 많은 이들에게 만연된 현대주의와    인본주의의 그릇된 풍조에 빠진 것에 대해, 천주께 답을 해야할 것이다.

                                      

                                        너희의 교구를 떠나지 말아라. 미사는 유효하다!

 

우리는 모든 이에게 그들의 교구를 떠나지 말고 꿋꿋이 남아 있으라고 부탁한다. 천주의 집의 핵심은 성찬식을 통해 오시는 성자이시다.
비록 우리가 많은 고위 성직자들과 사제들의 기괴한 짓에 슬퍼하긴 해도, 너희가 미사의 유효성을 부인할 수는 없다

                                                               

                                          생 명 을   위 한   사 제
 
어떤 남자가 자신을 바쳐 천주의 사제로서 세상에서 선택된다면, 그는 생명을 위한 사제가 될 것이다.
나는 과거에 내가 했던 말들을 다시 반복하지 않겠다. 나는 오직 너희에게 곧 다가올 징벌에 대비하여 준비하고 있으라고 강조할 뿐이다.

 너희 세상이 점점 어둠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나는 세상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슬픔의 눈물을 흘리고 있다.
성부께서 (세상을)다시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노아를 택하셨을 때도, 너희 세상을 정화하는것 보다는 덜 힘이 드셨다.       

                                   

*** 영혼이 건전한 모든 이들은 큰 희망을 품고 미래를 맞이할 것이다.

 ***성자께서 재림하시어 그들을 구하실 것이다

***. 너희 나라와 세상에 큰 전염병이 올 것이다.

***많은 어린이들이 이 정화 속에 죽을 것이다.
*** 어린 영혼들은 스스로 사탄에게 넘어간 세상의 오염에서 구원될 것이다!
 
나의 딸아, 지상의 많은 이들의 기도가 연옥의 문을 열었다. 기뻐하여라.
우리는 너희 지상의 선인들로 인해 많은 영혼들을 연옥에서 해방시켜 우리 곁에 모았다

 . 너희는 형제들을 사탄에게서 구하도록 인도해. 너희는 건설적인 모범을 보여야 한다.
 너희 나라와 세상에서 죄악이 생활 방식이 되었다. 어린이들이 죄악 말고는 아무 것도 배우지 못하는구나.

 

그들은 무신론적인 학교, 무신론적인 정부, 향락적인 세상의 악에 점점 익숙해지고 있다.
지금 이 어린이들의 영혼을 구하는 중대한 책임이 부모들에게 있다.

                                            

                                      지옥에 있는 테일하드 드 샤르딘(Teilhard de Chardin)

 

수많은 우리의 성직자들이 세상의 쾌락에 대한 애착으로 눈이 멀었다.
 많은 이들이 한때는 고위 성직자였던  ** 테일하드를 받아들였지만, 그는 지옥에 있다!

 그는 자신이 온 세상에 퍼뜨린 오염 때문에 영원히 불에 탈 것이다!
천주의 사람(사제)이 사탄의 왕국으로 가는 인간적인 도구가 되길 택하는구나. 인간이 천주의 계명을 어기면, 벌을 받게 될 것이다.

 너희는 사악한 세대이며, 너희 위에 징벌의 손길이 빠르게 떨어지길 자초하고 있다.

 

 ** 지상에 커다란 암흑이 올 것이다.
**산소가 부족하고, 공기는 순환하지 않을 것이다.

***빛이 전혀 없고, 양초도 거의 없을 것이다.

***그때 엄청난 열기가 느껴질 것이다.

 

너희는 징벌이 오기 얼마 전에 경고를 받을 것이고, 많은 이들이 회개하려 하겠지만, 너무 늦을 것이다.
 이미 성부께서는 구원의 공이 너희를 향해 움직이도록 시작 하셨다. 오, 나의 자녀들아, 어찌하여 지금 우리의 호소에 등을 돌려버렸느냐?

나는 많은 이들이 구원되기 전에 죽으리라는 사실을 큰 슬픔으로 받아들이며, 지금 성부의 뜻에 고개를 숙이지 않을 수 없다.  

 

자신의 구원에 필요한 은총을 받은 모든 이들은 지식으로 앞으로 나아가, 그들의 형제들을 구해야 한다.

나는 뱀의 머리 위에 서 있고, 발뒷꿈치로 그를 짓밟을 것이다. 그러나 ** 인류와 세상이 정화되기 전까지는 아니다.
나는 성부 안에 계신 성자를 통하여 모든 은총의 중재자, 대리자로서 왔다.
 
지상에 큰 빛이 존재하며, 대 전쟁을 치르는 모든 이들은 이 빛을 받게 될 것이다.
빛 속에 있는 자들은 자신이 정화되었음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빛 속에 있는 자들은 성자의 길을 걸을 것이며, 스스로 십자가에 못 박힐 것이다.
 
누구든지 제 어미와 아비와 형제, 자매와 자식들을 버리고, 그리스도의 사도로서 올바른 길을 가지 않는다면,
그는 천상 왕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인간의) 마음에 대한 가장 큰 시험은 너희가 얼마나 많이 ‘받았으냐’ 가 아니라 너희가 얼마나 많이 ‘주었느냐’ 이다
오직 나누고 베푸는 행위를 통해서만이 진실로 너희가 빛을 얻게 될 것이다.
 
각각의 인간은 모든 방법으로 자신의 불멸의 영혼을 강화할 은총을 얻어 스스로 무장해야 한다. 성자께서는 외로우시다.
그분은 당신의 집안에서, 그리고 감실 안에서 버려져 계시다. 문들이 잠겨 있고, 그분은 당신의 집안에서 죄수처럼 홀로 계신다.

 

성자께서는 당신의 집안에서 너무나 외로우시다. 너희는 사랑으로 그분의 외로움을 덜어드리지 않으려느냐?
 너희는 너희가 사랑하는 이들을 버리지 않는다. 너희는 너희의 창조주께 아무런 사랑이 없느냐?
 
너희는 너희를 위해 지상에서 자신의 생명을 바치셨던 분께 아무런 사랑이 없느냐?
 아직도 너희를 위해 피흘리시는 그분께 아무런 사랑도 없단 말이냐? (휴식)

 

오, 인류에게 화가 미치리라. 너무나 가슴아프게도, 영적인 전쟁 중에, 아버지와 아들이 대립하고, 어머니와 딸이 대립하며, 형제와 형제가,  

인간과 인간이 서로 대립하리라. 현재 지상에서 늙고 힘없는 가엾은 자들아, 이제 너희는 너희 자신의 사람들에 의해 희생될 것이다.

지상의 의사들아, 너희는 의료 행위 중에 스스로 무슨 짓을 하였느냐? 너희는 생명을 존속시키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길 택하는 구나.                                           

                            (휴     식)

 

가슴속에 희망을 잃어버린 가엾은 나의 자녀들아, 정화가 끝난 뒤에는 너희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큰 영광이 있을 것이다.
미의 극치! 자랑스런 기쁨! 지상에서 인간이 생각해 낼 수 있는 모든 소망이 천국에서 이루어지리라.

진리에 스스로 눈을 감고, 마음을 닫으며 세상의 쾌락과 부를 찾아 목적 없이 달려가는 나의 자녀들아, 너희에게 주어진 지상에서의 짧은 시간을 위해 천국을 버리려 하느냐? 많은 이들이 이 길을 택하였다.

 

왜냐하면 그들이 진리에 문을 닫고, 천주께서 그들에게 주신 양심을 버렸기 때문이다. 그들이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지!
그들은 천주 성신으로부터 도망칠 수 없다. 너희 세상에는 사탄의 아들들이 계획한 사고 아닌 사고, 자연적인 원인이 아닌 죽음들이 이 있을 것이다. (휴식)

                                                   

                                          세상을 하나로 묶으려는 악마적인 집단
 
성모님 - ** 지금 세상에는 세상을 하나로 묶으려는 악마적인 집단이 존재한다.
그들은 그들의 계획에 따라 서서히 예수님의 교회를 제거할 것이다. 지금 이 시기에 베드로 좌가 비게 된다면, 이 일은 급속도로 진행될 것이다.

 
우리는 모든 이가 계속 기도할 것을 부탁한다. 전 세계에서 계속적인 철야 기도를 바쳐야 한다. 너희 세상은 더 이상 어떠한 인간적인 방법으로도 구원받을 수 없다. 왜냐하면 지금 인류는 심판을 위해 천주 앞에 서 있기 때문이다.

 

나의 딸아, 내가 지금 너에게 네가 궁금해하는 시간을 가르쳐 준다해도, 어떠한 건설적인 도움도 되지 못할 것이다.
지금 준비하여라 그러면 너희가 앞으로 다가올 일에 준비되어 있을 것이다. 너희 주 천주를 사랑하고, 흠숭하여라.

 

그분께서 세우신 계명의 실천을 일시적인 습관으로 하지 말고, 태어난 때부터 지속적으로 갱신하여 완성하여라.
천주께서는 빛의 천사로 행진하지만, *검은 마음을 갖고 있는 모든 이들을 알고 계시다. *그들은 정원에서 잡초처럼 뽑혀 버려질 것이다.

천상에서도 지상에서도 너희 창조주를 능가하는 힘이란 없다. 교만한 인간은 멸망한 천사들과 같은 운명을 당하게 될 것이다.

                                                           

                                             가톨릭 학교 내의 오염된 인쇄물

 

너희는 지금 성 교회의 지역과 교구 내에 설치된 신성한 학교에서 더럽고 혐오스런 내용이 담긴 인쇄물을 없애야 한다.
 너희는 성 교회에서 운영하는 학교에 진리를 다시 되돌려야 한다.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고, 천주의 대리자로서의 거룩함과 긍지를 갖고 제 소명을 따르지 않은 모든 성직자들은 멸망한 천사들과 같은 운명을 만날 것이다. 혼란과 기만은 사탄의 역사이다. 너희는 진리를 얻었고, 너희가 성자 곁에 가까이 머문다면 진리 안에서 인도될 것이다.
 
우리는 너희 세상의 과거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기적과 표시들을 지금 이 시기에 허락하고 있다.
 이것은 사탄의 군대와 싸우기 위해 우리가 사용하는 방식이다. 천주의 어머니이며 천상의 모후인 내가 약속한다.

나의 성스러운 땅에 오는 모든 이들아, 너희의 준성사안에 치유와 회개의 힘을 넣어주겠다. (휴식)

                                                                

                                             영원한  동정녀 이신  마리아

 

나는 이 시기에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리고 싶다. 나는 시간과 영원에 대한 성부의 뜻에 따라 인간의 모습으로 지상에 거주하게 되었다.
 나는 동정으로 지상에 왔으며, 동정으로 지상을 떠났다. 지상에서의 나의 삶은 내가 태어나기 훨씬 전부터 미리 계획된 것이었고,

나는 인류를 구하시려는 성부의 뜻을 이루기 위한 하나의 도구였을 뿐이다.

                                                            

                                          고통을 견디는 힘 때문에 선택된 베로니카

 

나의 사명이 이루어진 뒤에, 천주께서 당신의 권능으로 나를 데려가시어 천국에서 성자와 합류하게 하셨던 것처럼,
 베로니카 너도 네 사명이 성취된 후에, 천주께서 네 영혼을 천국으로 데려가실 것이다. 내가 너에게 약속하마. 나는 헛된 말을 하지 않는다.
 
나의 딸아, 너는 우연히 선택된 것이 아니라, 고통을 견디는 너의 힘 때문에 선택된 것이다.
나의 딸아, 네가 이 말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줄은 알지만, 나는 네가 이 말을 인쇄하길 바란다.
 나의 딸아, 너는 더 이상 하나의 인간적인 존재가 아니라 인류를 향한 천주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이다.    그러므로 내가 너에게 말하는 모든 내용을 인류에게 전해야 한다.

 나의 딸아, 너는 과거에 인간적인 애착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다.
너는 다른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모든 고통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의 딸아, 우리는 우리의 시험에 대한 네 반응 때문에 불쾌하지 않았다.
 도리어 우리는 네가 기대했던 대로 승리를 거두었다는 사실에 몹시 기쁘단다. 나의 딸아, 너 역시 정화되어야한다는 것을 모르느냐?

 

베로니카 - 깃대의 왼쪽 위에 성녀 대 데레사께서 계시다. 그리고 지금 성녀께서 깃대의 오른쪽을 향하여 가신다.     성녀께서 말씀하신다. 

 아빌라의 성녀 대 데레사 - 나의 자매 소화 데레사가 내 옆에 있습니다.
 

베로니카 - 오! 리지외의 성녀 소화 데레사이시다. 성녀께서 ‘리지외’라고 말씀하신다.
 
성녀 소화 데레사 - 베로니카여, 내가 모국어인 프랑스어로 말할 필요는 없으니, 영어로 말하겠습니다.
 나는 아빌라의 성녀 대 데레사께서 주신 규율을 따랐습니다. 규율은 계속해서 지켜져야 합니다.
 여러분의 세상에 들어온 변화들이 수녀원의 수녀들을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일시적인 시대의 유행을 따르길 택한 수녀들은 잘못 인도되었고, 많은 이들이 지옥으로 가는 길 위에 있습니다.

 

그들의 표양은 많은 영혼들을 그들과 함께 지옥 길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지금 수녀들의 복장은 성부께서 보시기에 혐오스러운 것입니다!
 인간이 과거에 힘을 증명하였던 그 길로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면, 인류를 위한 천주의 집에는 아무런 힘이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열매로, 여러분이 알려질 것입니다. 지금 지상의 많은 이들이 타락하였습니다.

 **그들 역시 열매를 맺기 전에 나무에서 떨어질 것입니다.   

                                                                

                                           교회의  문이  닫히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천주의 집의 문을 닫게 하는 것이 사탄의 계획이지만, 이 목적은 성취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전쟁 중에 천국은 많은 영혼들을 잃을 것입니다.
 
베로니카 - 지금 깃대 위에 오! 미카엘이 있다. 미카엘이 앞으로 나온다. 굉장히, 굉장히 바람이 분다. 지금 미카엘은 일종의 짧은 옷을 입었고, 그 위에 망토를 두르고 있으며, 망토는 황금으로 된 버클로 여며져 있다. 지금 바람에 망토가 휘날린다.
 
망토는 벨벳(일종의 비단-역자 주)으로 만든 것처럼 보이는데, 바람에 펄럭이고 있다. 지금 미카엘이 창을 들고 있는데, 창의 끝부분은 짙은 황금색이다. 이제 미카엘이 창을 들고 뒤쪽의 교회를 향해 가리킨다. 그가 말한다.

 

성 미카엘 - 문을 열고 나를 들여보내라. ‘천주의 집(성 교회)의 수호자’라는 자리를 나에게 다시 돌려다오.
너희는 지나친 관용으로 악마들에게 문을 여는 구나.
 
베로니카 - 지금 깃대의 오른편 위에 라파엘이 보인다. 오! 그리고 성 요셉, 성 요셉께서 거기에 계시다.
성모님께서 성 요셉을 향해 가신다. 그리고 지금 그 뒤에, 오, 지금 성 요셉 오른편에 성녀 안나께서 계시다.
 나는 그분이 성녀 안나시라는 것을 알겠다. 오! 오! 오! 성 가정이다. 그분들 위에 “성 가정”이라고 씌여있다.
히야친타의 사진에 씌여있던 것과 같은 필체인 것 같은데, 모두 필기체인 황금 글자로 “성 가정”이라고 씌여 있다.

지금 성 요셉은 긴 갈색의 망토를 걸치신 채, 미소를 지으신다. 성 요셉께서 말씀하신다.

 

성 요셉 - 나는 말하기보다는 나의 아들 뒤에 서있는 것을 더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지상의 인류와 그들의 가정 생활의 상태 때문에 크게 슬퍼하고 있다. 함께 기도하지 않는 가정은 함께 머무를 수 없다. 왜냐하면 기도는 가정에서 악마들을 쫓아내기 때문이다.
 어찌하여 사람들은 자신의 집을 준성사와 성수로 축복하려 하지 않느냐?

 

                                                부모들아, 회초리를 사용하여라  

 

***나는 모든 가정의 아버지들이 굳건히 서서 그들의 역할을 다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자녀들이 빗나가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되며,    

*** 회초리를 사용해야 한다.
*** 태만과 지나친 관용, 타락으로 가득 찬 너희 세상에는 엄격함이 필요하다.

 

너희 자녀들은 성부께 답하게 될 많은 (성직)자들에 의해 잘못 인도되었다. 교사로서 그들은 제 역할에 실패하였다.
 그러니 부모인 너희들은 너희 역할에 성공해야 한다.* 가족과 가정 안의 가장 큰 해로운 요소는  *물질에 대한 욕망이다.

 세상의 혐오스런 죄악으로 가득 차기보다는 천상의 만나로 양분을 얻으며 정원과 들판에서 사는 것이 더 낫다.
인간은 길을 잃었고, 스스로 천국의 길에서 벗어났다. 인간에게는 다시 돌아올 시간이 많지 않다.

 

그는 가족들을 자기 곁으로 모아야 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이들을 구해야 한다.
그리고 자비를 베풀어 그의 이웃들에게 모범을 보이고자 애써야 한다.

 

베로니카 - 깃대의 왼쪽 위에 커다란 십자가가 보인다. 그것이 성 베드로 대 성당 위에 있다. 십자가가 어두워지는 것 같다.
십자가가 짙은 검은색으로 변한다. 나는 성 베드로 대 성당 위에 짙은 어둠이 내려앉는 것이 보인다.

 

이제 하늘에 어떤 큰 책이 나타났는데, 그 책 위에는 큰 십자가가 있다. 책은 황금색인데, 그 십자가는 검은색이다
이제 성모님께서 내려 오신다. 그리고 속삭이신다. 성모님께서 아래를 굽어 보신다. 오. 오-오! 오-오! 오, 알겠습니다!

 

오, 네, 하지만....제 가족들은. 네, 알겠습니다. 성모님께서 지금 이것을 비밀로 남겨두라고 하셨기 때문에, 나는 인쇄하거나 테이프에 녹음할 수 는 없다. 나는 어떤 메시지를 받았는데, 그것은 매우 놀라운 것이지만, 한편으로는 나를 무척 행복하게 해주기도 한다.

 

굳이 말하자면, 내가 매우, 매우 행복하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나를 놀라게 한다. 그러나 나는 행복하다. 복되신 어머니, 감사합니다!
그러나 - 네, 저는 이해합니다. 네. 성모님께서 말씀하신다.

 

성모님 - 양이나 염소로 분리될 성직자들을 위하여 너희 모두는 희생과 보속의 행위를 계속 하여라. 성직자들도 같은 시험을 받을 것이다.
 썩은 모든 것은 떨어지고, 마침내 천주의 집과 교회가 성부의 원래의 뜻에 맞게 복구될 것이다.

 

베로니카 - 성모님께서는 당신의 말씀이 전 세계에 두루 퍼져 천국이 예정된 이들에게 닿았기 때문에 매우 기쁘다고 하십니다
 이제 그분의 주된 관심사는 그들이 다른 이들에게 이 말씀을 전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성모님 - 모든 이가 메시지를 전파하는 사업에 동참해야 한다. 사탄은 자신이 천국 가장 높은 천사였을 때 성부께서 주신 힘을 알기 때문에, 매 순간 너희의 길을 방해할 것이다. 그는 지상에서 이 사업을 중단시키기 위해 이 힘을 사용할 것이다.

그러니 준성사를 착용하고 빛 속에 머물면서, 모두 그리스도의 사도가 되어 앞으로 나아가라.

 

베로니카 -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아멘.

성모님께서는 통회의 기도를 계속하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오셔서 모든 준성사들을 축복해 주실 때 당신의 로사리오로 신호를 보내주겠다고 하십니다.

성모님께서는 나에게 잠시 앉으라고 하십니다.    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희 형제 자매들을 모아라. 단 한 사람도 잃지 말아라. 그리고 우리와 굳은 연대를 형성하여라.

길 잃은 영혼들에게 다가 가라.      1971. 9.  28.  예수님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