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회내에 많은 오류가 퍼져 있다.(740615) > 연도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교회내에 많은 오류가 퍼져 있다.(74061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2,970회

본문

성교회내에 많은 오류가 퍼져 있는 것을 본다. 그것은 마지막때에 인류에게 허락된 속임수이다.
이 방법으로 양들은 염소와 분리될 것이다.
                                                                                                                                   성체 성혈 대축일 전야  74. 6. 15.

 

(베로니카가 환시 중에 말한다) 지금 성모님께서 앞으로 나오신다. 
그리고 그분의 뒤쪽 오른편에 미카엘이 서 있다.

미카엘은 오늘 저녁 긴 가운을 입고 허리에는 황금색 띠를 둘렀는데 가운은 발 끝까지 내려온다.
가운이 매우 길어서 나는 그의 신을 볼 수가 없다.


 예수님 - 나의 딸아, 너는 내가 옷 색깔을 바꾸는 것을 좀처럼 보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인류에게 하나의 교훈이 된다. 즉 변화가 언제나 좋은 생각은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혼란과 오류를 만들어낸다.

성모님- (지금 성모님께서 매우 부드럽게 말씀하신다. 나는 간신히 들을 수 있다.)
나의 딸아, 나는 내 슬픔의 색깔을 입고 있다. 

지상의 많은 장소에서 많은 시현자들을 통하여 내가 주었던 경고들을 인류가 외면하였기 때문에 남아있는 시간이 거의 없다.

지상의 자녀들인 인간들은 
육의 쾌락에 사로잡혔다. 그들은 눈이 멀어 지옥에 이르는 넓은 길을 택하였다.
하늘의 성신께서 보내신 많은 빛의 소리들이 준비하라고,
회개할 줄 모르는 세대 앞에 놓인 커다란 징벌에 대비하라고 소리높이 경고하였다.

너희의 창조주이신 성부께서는 너희를 불로써 정화하길 원치 않으신다.
그러나, 인류가 하늘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불의 정화는 인류의 중대하고도 최종적인 운명이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성부와 성자께서 보내신 중재자인 나는 너희가 지금 현재의 너희의 길에서 돌아와야만 한다는 것을 경고한다.

너희가 스스로를 오류와 기만에 넘겨주었기 때문에, 너희의 현재의 길은 성부의 진노를 사고있다.
어린이들은 어른들의 희생자이다. 부모들은 지금 자녀
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그들의 부모에게 등을 돌리고 주변의 악한 세상에 자신을 넘겨주었다.
나의 딸아,
많은 이들이 준성사를 없애는 것을 보니 슬프구나. 정말이지 얼마나 슬픈지모른다.

그들은 자신이 길을 잃고 악영이 그들에게 들어오도록 문을 열었다는 사실을 모르기 때문이다.
하느님께서 너희들에게 이러한 물건을 주신 것은 장식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절대로 아니다.

***그것들은 이 시대에 너희를 보호하는 갑옷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시대의 징표를 깨닫지 못하는나?
너희가 더 이상 생명의 책(성서)을 너희의 인도자로 여기지 않기 때문에 너희는 이러한 징표들을 알아보지 못한다.


나의 딸아, 사람들은 그것을 “과학적 합리주의”라고 부르지만, 아니다. 그것은 악마의 어둠과 속임수이다.      
나의 딸아, 앞으로 다가올 전쟁에서 너는 혼자가 아니다.

성부께서는 나에게 전세계의 많은 작은 군대를 모을 시간을 주셨다. 
그들의 깃발은 빛으로 나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알려질 것이다.

또한 어둠으로 나아가는 모든 이들은 그 깃발을 거부할 것이다.
나의 딸아, 여러번 말했지만 너의 길은 가시로 가득차 있다.

성자를 지키고 수호하려는 모든 이들은 이러한 가시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앞으로 다가올 날들을 참고 견딘 모든 이들을 위한 보상이 얼마나 크고 기쁘겠느냐?

성부의 왕국에 있는 우리들은 성자의 집, 성 교회 내에 많은 오류가 퍼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것은 이 마지막 날의 시대에 인류에게 허락된 큰 속임수이다. 이 방법으로 양들은 염소와 분리될 것이다.

 

자신을 사탄에 넘겨준 모든 이들은 알려질 것이다.
그들이 포도나무위에서 말라죽을 것이므로 그들의 열매는 떨어질 것이다. 썩은 것은 떨어질 것이다.

                                         너희 목자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나의 자녀들아, 너희 목자들을 위하여 많이 기도하여라,
그들에게 빛과 진리안에서 전진할 힘을 주시도록 성부께 간청하여라.

나의 딸아, 슬프게도 많은 이들이 인간에게서 보상을 받기를 더 좋아하며, 길을 잃었다.
그들은 초자연에 대한 지식을 던져 버리고
너희 시대의 인본주의와 현대주의로 그것을 대체하였으며,  

 ***죄악마저도 합리화시켰다. 우리는 성자와 함께 있는 모든 이들에게 부탁한다.

성 교회를 떠나지 말아라. 교회를 다스리는 너희 목자들, 성직자들로 교회를 판단하지 말아라.
그들 역시 죄를 범하기 쉬운 인간이다.

기억하여라. 주님의 집의 중심, 진실된 기반은 거룩한 성찬식에서 너희가 받아 모시는 성체이다.
나의 딸아,,
성체가 너희에게 거절되는 그 날에 화가 있으리라!!

성모님 - 나의 딸아, 너희 나라와 전세계에 대단히 위험한 풍조가 번지고 있다.
그것은

  *** 교회의 수장, 베드로 좌로부터의 분리이다.  ***

너희는 로마로부터 분리되어서는 안된다. 만일 너희가 분리된다면, 모든 것을 잃을 것이다.
너희는 많은 영혼을 지옥에 이른는 길로 인도하게 될 것이다.
그러한 목자들에게 화가 있르리라!!

                                          

                                                   새  로  운    것

성모님 - 나의 딸아, 새로움은 많은 영혼을 파멸시켰다.
변화! 어찌하여 인간은 늘 변화를 부르짖느냐?
인류를 가장 확실히 인도하는 것은 시간의 시험이다.

우리는 인간의 마음에 들기위해 우리 자신을 변화시키지 않는다.
다만 인간을 하느님께 데려오기 위한 표양으로 우리 자신을 둔다.

나의 자녀들아, 지적인 오만, 지적인 교만은 많은 자들을 지옥의 길로 보냈다.
그렇다. 지옥이 존재한다는 이 진리,  이 지식을 던져 버리지 말아라.

너희 주변을 돌아다니는 어둠의 왕자, 사탄의 대리인들은 너희로부터 징벌의 나라,
지옥의 존재에 대한 지식을 없애버렸다.

 

나는 내 모든 자녀들이 생명의 책(성서)을 읽도록 부탁한다.
(‘읽도록’ 이라는 단어를 몹시 애원하는 음성으로 발음하신다.)

그 책은 앞으로도 너희의 지침서가 될 것이다.
너희가 성서를 읽을 때, 너희 시대의 오류에 빠지지 않게 해달라고 늘 성신께 기도하여라.

 

나의 자녀들아, 로마로부터의 분리는 너무나 위험하다.
인류는 그들이 결코 알아낼 수 없는 것을 세상에서 찾고 있구나.

우리는 너희 세상의 많은 조직체와 비밀결사들을 본다. 그들은 사탄에게 속해 있다.
나의 딸아, 노아의 시대에 그랬듯이, 너희 시대에도 그렇다 
많은 자들이 거짓된 우상을 숭배하였다.

많은 이들이 사탄을 숭배하였다. 지금 성 교회와 생활 안에서 온갖 혐오스러운 일들이 저질러지고 있다.    
나의 자녀들아, 관대함이 회개를 보장해 주지는 않는다.
너희(성직자)의 표양은 많은 이들이 길을 잃도록 만들었다.

세례의 은총을 받도록 성부께서 택하신 모든 이들은 세례를 받은 그 날 부터 죽는 날 까지 주님과 계약을 맺게 된다. 나의 자녀들아, 성부의 뜻에 따라 내가 다시 반복한다.

태아 살해에 관련된 아주 조금이라도 관련된 모든 이들은 영원한 지옥행을 선고받을 것이다.
하늘에 계신 지존하신 천주 성부의 십계명은 던져버리라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규율이며 규칙이고 반드시 지켜져야 된다.
너희 하느님의 창조물을 죽이지 말라! 지금 돌아와서 너희의 살인죄를 보속하라!

나의 딸아,        *** 너희 도시는 죄악의 시궁창이다. ***
너희 나라와 전 세계의 도시들은 죄의 시궁창이 되었다. 소돔을 기억하여라. 고모라를 기억하여라.

지금 세상에서는 그때보다 훨씬 더 큰 죄악이 행해지고 있다. 따라서 너희는 불의 세례로 속죄하게 될 것이다.
하는님의 손이 점점 무거워진다. 성부께서는 이러한 살인을 묵인하지 않으실 것이다.!

나의 딸아, 사람이 온 세상의 재물을 모은다 해도 제 영혼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느나?
나의 자녀들아. 많이 기도하여라. 만일 너희가 단 한명의 길잃은 영혼을 사탄에게서 빼앗아 데려온다면,     천국은 너무나도 기뻐할 것이다!

그리고 너희가 상상도 못했던 보상이 너희를 기다릴 것이다. 하느님과 함께라면 불가능한 일이란 없다.  
그러니 이 어둠의 시대에 하느님을 불러라.

인간에 대한 진실된 사랑으로 너희가 어떤 이를 위해 기도와 보속, 희생을 바친다면 자비로우신 천주께서 그를 구원해 주실 것이다.

 

나의 딸아, 때가 되면 큰 은총을 받은 영혼들은 매우 무거운 십자가를 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지금은 네게 밝힐 수 없는 것들이 많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천국의 비밀이며, 지상의 중대한 비밀이기 때문이다.
적절한 때에, 너는 이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천국에 있는 우리들은 인류가 초자연에 대한 지식, 성부의 빛으로부터 등돌리는 것을 보기 때문에 마음이 몹시 무겁다.
그들이 하늘에 계신 성부께서 가르쳐 주신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에 손을 대고 있기에 우리의 마음은 무겁기만 하구나.

인류는 잘못된 생각으로 진리에서 크게 벗어났다.
나의 자녀들아, 이러한 오류에 빠지지 않도록 많이 기도하여라. 나의 따라, 앞으로 너는 많은 장벽에 부딪힐 것이다.

과거에 하늘에서 보낸 많은 다른 시현자들에게 그랬듯이 사람들은 너를 침묵시키려 할 것이다.
어둠속에 있는 많은 다른 시현자들에게 그랫듯이 사람들은 너를 침묵시키려 할 것이다.

어둠속에 있는 많은 자들은 그들의 세상을 방해하는 빛을 견딜 수 없다.
그들은 자신들의 죄를 너무나 사랑하고 즐기기 때문에 장막과 하늘에 계신 영원하신 성부의 왕국에 대한 지식을 버렸다. 
                                     
                                    너를 침묵시키기 위해서   

나의 자녀들아, 과거에 성부께서는 구원의 공을 연기하는 큰 은총을 너희에게 주셨다.
인류의 보속인 이 불의 정화가 너희에게 닥쳐오는 것을 우리가 얼마나 오랫동안 막을 수 있겠느냐?

생명의 책의 모든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져야만 한다.
그러나 너희가 이러한 협오스러운 행위, 이러한 탈선과 육의 죄에서 돌아온다면, 나의 딸아, 내가 약속한다.
나는 성부께 나아가 구원의 공을 연기해 주시도록 간청하겠다.
왜냐하면 나는 어머니, 진실로 커다란 슬픔의 어머니이기 때문이다. 

                                      성 로 버 트   벨 라 민  

(지금 성 로버트 벨라민께서 오른손을 들어 책 위에 놓아 둔 큰 심자가를 들어올리신다.
그리고 성모님을 향해 고개를 뜨덕이시고 성모님께서도 그에게 고개를 끄덕이신다. 성인이 앞으로 나오신다.)

나의 자녀들이여, 하늘의 여왕님의 말씀이 여러분을 잘 지도해 주셨습니다.
과거에 하늘에 계신 성부의 명령을 받은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진리와 생명의 말을 주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들을 “빛의 사자들”, “고대의 예언자들”로 부르지만, 그러나 그들이 오래전, 구시대의 사람들이라는 이유로 그들의 말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절대로 안됩니다.

나의 자녀들이여, 성서는 바로 여러분의 삶을 위해 주어진 것입니다.
천주 성부의 말씀은 영원합니다. 그것이 인간을 기쁘게 하기위해 바뀌어서는 안됩니다.

육에의 욕망에 영합하지 마십시요. 그것은 결코 쉬운 길이 아니었습니다.
오직 큰 은총과 공로만이 얻을 수 있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세속적인 쾌락을 포기함으로써 만이 얻을 수 있는 길입니다.
여러분은 하느님과 사탄 사이에서 타협을 할 수 없습니다.

중간 길이란 없습니다. 빛에 이르는 좁은 길에 머물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어둠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지금성모님께서 십자가로 깃대의 왼편, 그러니까 성모님의 오른편 하늘을 가리키신다. 나는 많은 무리의 사람들이 보인다. 그들은 모두 내가 결코 보지 못했던 다른 방식으로 옷을 입고 있다. 그들의 복장으로 보아 과거시대의 사람들이 틀림없다.

여자들은 매우 긴 가운을 입었으며, 그들 중 몇몇은 수녀들이다. 나는 수녀들을 알아볼 수 있다.
오! 거기에 성녀 카트린도 있다. 성녀 카트린 라부르이다.
그녀는 큰 흰색 모자를 쓰고 있는데, 모자의 끝이 그녀의 오른편에 있는 수녀에게 닿아있기 때문에 고개를 돌리지 못한다. 아마도 그것이 몸을 돌리는 데 방해가 되는 것 같다. 성녀가 미소를 짓고있다

 

                                          버려진 책을 모아라   

 (이제 성모님께서 깃대의 왼편, 즉 성녀 카트린의 오른편에 서 계신다. 그리고 앞으로 나오신다.)

나의 딸아, 사탄은 너무나 끔찍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너는 이것을 세상에 알려야 한다.
사탄은 인류에게 진리를 가져다주도록 우리가 택했던 모든이들이 불신하도록 만들려고 할 것이다.

나의 딸아, 너의 책장에서 버려지고 있는 책, 사랑과 생명의 책, 진리의 책들의 복사본을 모아라,
많은 책들이 불태워지고, 지옥의 대리인들이 쓴 책으로 대체되었다. 서둘러라, 이런 책들을 구하여라.     ***/이제 곧 이러한 책들이 희귀 하게 될 것이다.

그 책들을 잘 읽어라. 그러면 그 내용이 너희 마음에 영원히 남아 잇을 것이다. 빛으로 자녀들을 인도하여라.     그들이 오류의 어둠에 빠지지 않도록 하여라.

(성모님께서 수녀들 두명을 가리키신다. 그들은 모두 긴 옷을 입었으며, 거기에 있는 여자들은 모두 긴 옷을 입고 있다. 성모님께서 고개를 끄덕이신다.)

너도 알다시피, 나의 딸아, 너는 ‘마리아를 닮은’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그러나 그 단어는 진실로 ‘순결함’, ‘정숙함’이다. ‘순결함’, ‘정숙하’ 이라는 단어는 이제 곧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다.

이교도들, 나의 딸아, 이교도들이 성자의 교회안에 판을 치며 돌아다니고 있다.
가서 그들을 쫒아버릴 자가 아무도 없느냐? 성부를 위하여 내가 너희에게 간청한다.

 

***성자의 집에 미카엘을 되돌려라. 
그는 신앙의 수호자이다. 미카엘은 성자의 집 안으로 들어가야 한다.
양떼의 야치기들인 목자들아, 어찌하여 너희는 우리의 양들을 흩어버리느냐?

창조주신 하는님께서 너희에게 책임을 주셨음을 모르느냐? 양떼를 치라고 너희를 택하신 분이 누구시더냐?   어찌하여 너희는 그들을 흩어버렸느냐?
양들을 모아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들 역시 지옥으로 가게 될 것이다.

지상의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그리스도의 대리자로 선택되었으나, 자신의 막중한 사명을, 중대한 임무를 내던진   사람을 위한 자리가 천국에는 없다.

자신의 참된 소명을 깨닫는 자 거의 없으니 이 얼마나 슬픈 일이냐?
나의 자녀들아, 너희가 우리에게 대항하여 쌓아올린 이 장벽을 내가 허물 수만 있다면,

그리고 너희에게는 오직 하나의 의무, 하늘에 계신 성부의 명령을 따를 의무가 있음을 알려줄 수만 있다면....    왜냐하면 너희는 심판을 받기 위해 하느님 앞에 서야하기 때문이다.

언젠가는 장막을 넘어 심판을 받기 위해 하는님 앞에 서야 한다는 사실은 아무도 부인할 수 없다.
나의 자녀들아, 은총을 모아라. 세속의 물건이 아니라 구하기만 하면 풍부히 얻을 수 있는 은총들을 모아라.
은총을 모아서 하늘에 저장하여라. 너히가 모은 은총에 따라 너희의 상급이 결정될 것이다.

(이제 성모님께서 깃대의 오른편으로 가시어 왼편 하늘을 가리키신다.
하늘에 글자가 만들어지고 있다. 글자들이 별처럼 찬란히 빛난다.

마치 조그마한 다이아몬드들이 글자에 아름답게 박혀있는 것 같다.
성모님께서 미끄러지듯이 오신다. 오른손에 로사리오를 들고 머리위로 이렇게 높이 들어 올리신다.

그리고 왼손에는 -오! 성모님께서 매우 큰 스카풀라를 가지고 계신다. 나는 스카풀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지금 성모님께서 미소를 지으시며 앞으로 나오신다. 오! 성모님은 너무나 아름답다.!  정말 아름다우시다!!)

 

                                             대   전   쟁 

성모님- 나의 딸아, 끝까지 참고 견뎌야 한다. 앞으로 다가올  날들을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로사리오와 스카풀라로 우리는 사탄의 머리를 눌러부술 것이다. 큰 전쟁이 있을 것이다.

많은 이들이 이 대 전쟁에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멸망할 것이다.
많은 이들이 세속의 쾌락에 여념이 없어서 시대의 징표를 알아보지 못하였다.

나의 딸아, 그들은 썩어 없어질 부를 추구하다가 영원한 생명의 길에서 벗어났다.
나의 딸아, 인류에게 닥쳐올 징벌은 거대한 불의 혜성이다.

(성모님께서 하늘을 가리키신다. 하늘이 매우 어두워지고 있다. 그리고 나는 혜성이 보인다.
오! 오! (기침한다) 너무나 뜨겁다. 엄청나게 거대한 혜성이 보인다. 그것이 하늘로 돌진해 들어오면서 형형색색으로 빛나고 있다.

그러나 무시무시한 안개, 먼지를 가진 지독한 안개가 있다. 그것이 지금 놀라운 속도로 나아가고 있다.     혜성의 한 부분이 떨어져 나갔다. 그리고 그것이 아래로 떨어지고 있다.

아! 아! 혜성의 한 부분이 떨어진다. 거대한 물 줄기 같다. 오! 그 물이 끓어오르며 위로 솟구치고 있다.
물이 솟구치는 것으로 보아 거대한 물줄기임에 틀림없다. 거리의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며 달리고 있다.

그들은 어디로 숨어야 하는지, 어디로 달려야 하는지 알지 못한 채, 목적도 없이 달리는 것 같다. 너무 무섭다.
성모님! 오! 오! 이제 다시 밝아졌다. 너무 무섭다. 성모님께서 앞으로 나오신다.)

나의 딸아, 너의 극심한 공포를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인류에게 다가올 엄청난 대 재양, 극심한 파괴를 보여줄 수 밖에 없다.

나의 딸아!  

 ***지붕 꼭대기에서 외쳐라,

***너의 사명을 늦추지 말아라.

***너에게는 앞으로 전진할 힘이 주어졌음을 알아라.
우리는 너를 도울 많은 작은 군대를 보내고 있다. 용기를 내어라.

하늘에 계신 성부께서 너를 인도하시니, 너는 지상의 그 누구도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
성부께서는 지상의 모든 생명을 위한 하나의 계획을 갖고 계시다.

나의 딸아, 우리는 이 천국의 메시지를 전하는데 있어서 전 세계의 다른 시현자들과 함께 힘을 합하라고 네게 요구 하였다. 시간이 짧아지고 있다!.

연도나 달들, 나의 딸아, 우리가 네게 징벌의 날짜를 알려준들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중요한 것은 너희가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단언컨대, 너희가 생각지도 못했던 때에    ***큰 경고가 올 것이다.
그리고 나서  ***불가사의한 큰 조짐이 있을 것이다. - 하느님의 자비로 너는 천국의 빛을 얻게 될 것이다.    

***세상의 많은 이들은 이 기적을 거부할 것이다.

왜냐햐면 그들은 인류를 천국의 길로 다시 데려오기 위해 성부께서 보내주신 초자연적인 모든 위업을 물리치려는   악마의 군데에 동참했기 때문이다.
그 후에도, 인류가 회개하지 않고 그들의 길을 바꾸지 않는다면, 두가지 형태로 대 재앙이 들이닥칠 것이다.

***하나는 지상에서 인류의 1/3을 없애버릴 대전쟁이요.

***다른 하나는 2/3를 죽일 구원의 공이다.!

오, 나의 딸아, 무엇이 남아 있겠느냐, 슬픔, 커다란 슬픔만이 남을 것이다.!
***남은 자의 수는 극소수일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영광스러운 개선으로 들려올라가 성자와 함께 결합하여 지상에 천상 왕국을 다시 건설할 것이다. ~~~~~~~~~~~~~~~~~~~~~~~~~~~~~~~~~
***우리는 이 시기에 많은 사도들을,, 많은 마지막 날의 사도들을 일으키고 있다.

그들은 지상의 엄청난 대 시련을 참고 견디며, 어둠속에서, 광야에서 외치는 소리처럼, 그들의 형제, 자매들의 구원을 위하여 어둠속에서 촛불을 들고 빛을 전하며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성부께서 택하신 이 성스러운 땅으로부터 인류의 교화와 영혼의 구원이라는 사명의 전파를 위하여 많은 치유와 개종의 은총이 주어질 것이다.

나의 딸아, 너는 지금 단식을 해야한다. 전에는 성부의 계획 안에서 아직 때가 아니었기에 네게 단식을 요구하지 않았다. 그러나 많은 영혼들의 구원을 위한 중대한 보속으로서 지금 네게 단식을 부탁한다.

성부께서 ‘이제 그만 됐다’고 하실 때까지 너는 하루에 한끼로 식사량을 제한하여라.
아니, 너는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나의 딸아, 내 말을 알아 듣겠느냐? - 네, 어머님

                                            악마로부터 온 성령운동   

나의 딸아, 너는 지금 그들에게 그들이 잘 못 인도되고 있다는 것을 경고해 주어야한다.
비밀결사와 성령운동은 사탄의 영역으로 들어가고 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하느님의 집 밖에서 성신을 찾고 있다. 사람들에게 알려야 한다.
너희가 “성령이 임하셨다”. 라고 하는 것은 사실 하느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다. 그것은 오류이다.

나의 딸아, 그것은 시험하기 위해서 -나는 시험이라고 말한다- 도입되었다.
왜냐하면 그것이 파괴를 가져오지는 않을지라도 분란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이다.

제도화된 성자의 교회를 없애기 위해 들어오는 것은 교활한 악이다.
나의 딸아, 내가 “제도화된” 이라고 말할 때, 그것은 세상 많은 이들이 교회를 사업의 장으로 만들었듯이,    사업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신앙의 견고한 기반을 의미한다.
하늘에 계신 천주 성부로부터 온 신앙에 대한 지식과 믿음은 이미 너희에게 주어졌다.
너는 견고한 기반을 갖고 있다.
어찌하여 너희는 수많은 사탄을 부르는 집단과 종파들을 끌여들여 성 교회를 흔들려고 하느냐?

천국의 길을 찾는 자신들의 세속적인 방법에 맞게 과거의 예언들을 해석함으로써 너희를 잘못 인도하는 그런 자들이 내 아들의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여라, 나는 “세속적인”이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사람들을 천국의 길에서 벗어나게 만들기 때문이다.
나의 딸아, 많은 이들이 성신을 부르지만 그들이 물러 올리는 영들은 하늘로부터, 빛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다.

그 영들은 지옥에서부터 빠르게 올라온다. 도망쳐라! 빛으로부터 오지 않는 이러한 모임에 참여하지 말아라.
나의 자녀들아, 때가 되면 이러한 모임들이 일으키는 재난을 보게 될 것이다.

더 잘 알아야 될 많은 이들이 이러한 변화에 자신을 넘겨 주었다.
너희는 이런 변화가 필요치 않다. 성자께서는 언제나 성체안에서 너희와 함께 계신다.

나의 자녀들아, 많은 이들이 성체께 등을 돌리고, 사랑이 가득찬 새 세상을 찾고 있다.
그러나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아는 자 몇이나 되느냐? 사랑을 위하여 기꺼이 희생할 자 몇이나 되느냐?

사랑을 위하여 기꺼이 목숨을 바칠 자 몇이나 되느냐?
나의 자녀들아, 안된다.

***만일 너희가 기도하지 않는다면 - 영들을 불러올리는 것이 아니라,
너희에게 주어진 말로써 기도하지 않는다면 -

***너희는 빛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혼란스러워하거나 어리둥절하지 말아라. 하늘에서 주신 기도는 단순하다.

***센세이셔널한 것을 찾아 돌아다니지 말아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로 언제나 기도를 시작하여라.

여기까지 들려오는 주절주절대는 소리로 기도하지 말아라.

***“방언”의 의미를 잘못 해석하다니!-
***너희는 생명의 책에서 읽은 것을 알고 있느냐? -

***인간은 너무나 비뚤어진 해석을 하고 있다.

주절주절주절, 나의 자녀들아, 우리에게는 이렇게 밖에 들리지 않는다.
나의 딸아, 오늘 저녁 내가 너에게 준 지시들이 너를 너무나도 슬프고 두렵게 만들었음을 안다.

나의 메시지가 이토록 심각한 것은 자주 있는 일이 아니다.
그러나 만일 우리가 너희를 올바른 길로 데려올 수 없다면, 너희를 되돌리기 위해 하느님의 눈물이 너희 위해 떨어지겠느냐?

너희는 올바른 장소에서 빛을 찾지 않는다.  ***빛을 위하여 기도하여라.
하지만 ***언제나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 기도하여라.

***그래야만 모든 거짓말장이의 아비, 어둠의 왕자 사탄을 불러올리지 않게 된다.

지금 너희들 중 많은 이들이 사탄을 청하고 있다.
그러니 너희는 빛을 청하여라. 진실되고 믿음직스러운 준성사를 착용하여라.

                                             악   마   숭   배 
 
(오! 성모님께서 몹시 화난 얼굴로 위를 가리키신다. 그리고, 오! 소름끼친다. 오, 하느님 맙소사!
나는 그들이 무슨 짓을 하고 잇는지 안다.

그것은..... 그들은 눈가에 두개의 구멍이 나 있는 검은 옷을 입고 있다. ( 성모님께서 말씀하신다.)
나의 딸아, 보아라. 악마를 숭배하고 잇다. 충격을 받았느냐?

사탄을 숭배하는 이러한 행위가 너희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스스로를 기만하지 말아라.
이교도들, 이교도들이 하느님의 집 안에 있고,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고 있으며, 나라의 지도자들은 사탄에게 자신을 넘겨주었다.

파괴가 빠른 속도로 인류에게 다가오고 있다. 국가들을 속이기 위해서라면 사탄은 무슨 짓이든 다 할 것이다.
너희의 재물욕 , 너희의 무감각에서 깨어나라, 진실에 눈을 떠라!

(오 지금, 성모님께서 위를 가리키신다. 그리고 거기에는 -맙소사! 사람들이 싸우고 있다. 끔찍한 전쟁이다.
오! 무서운 전쟁이다. 오! 너무나 많은 피가 있다. 나는 피로 물든 냇가가 보인다. 물속에 피가 점점 번진다.
이태리와 프랑스 같은데... 성모님께서 앞으로 나오신다. 머리에 검은 쇼올을 쓰고 계신다.)

그렇다. 나의 딸아, 지상에 많은 피가 흐를 것이다.
이 전쟁이 끝나기 전에 성자때문에 많은 이들이 순교할 것이다.

나의 딸아, 나는 전 세계의 수많은 빛의 군대들이 앞으로 나아가 진실을 세상에 알리리라는,
그리하여 너희 세대가 닥쳐올 징벌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피할 수 잇으리라는 커다란 희망을, 자신감을 갖고 있다.

만일 너희가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죄악들과 악마로부터 돌아서지 않는다면 징벌이 인류에게 닥쳐 올 것이다.
너희 사악한 세대가 스스로를 사탄에게 넘겨주었으니, 성부께서는 그 죄를 용서하지 않으실 것이다.

부모들아. 너희 자녀들의 영혼을 잘 보호하여라.
많은 것이 요구될 그날이 오면, 눈물이 넘쳐 흐르고 이를 가는 고통이 있을 것이다.

***한 사람은 들판에 남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데려갈 것이다.
***세상은 점진걱으로 , 그리고 불의 세례로 정화될 것이다.

하느님의 은총으로 천국의 메세지를 받은 너희 모두는 자신의 영혼과 사랑하는 이들의 영혼을 준비시킬 시간을 갖고 있다.

또한 빛을 거부하였기에 빛을 얻지 못한 다른 이들에게 자비로운 마음으로 다가가 그들을 준비시켜라.
하느님의 자비로 너희 기도의 힘이 길잃은 양들을 다시 우리에게로 데려올 것이다.

믿지 않는 양들을 개종 시켜라! 진리의 사도가 되어 지금 앞으로 나아가라!
이 징벌이 인류에게 닥쳐올 때, 어떠한 변명도 통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가 자신을 사탄에게 넘겨주었든 아니면 하늘에 계신 성부께 바쳤든, 그 사실을 지우지는 못할 것이다.
각 사람은 주님과 계약을 맺었고 그는 그의 영혼과 그가 사랑하는 다른 이들의 영혼에 대하여 책임을 지게 될 것이다. 
                                               규율이냐 파멸이냐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초자연적인 세계가 너희 주변에 있다는 지식을 거부하지 말아라.
너희가 장막넘어 이생명의 지식을 알기 전에 먼저 육신으로 부터 분리 되어야 한다.
그러나 너희가 단지 이 지상의 순례자에 지나지 않는다는 지식을 너희게게서 제거하려는 사탄의 대리자들에게 속지 말아라.

잠깐동안 머물 뿐이다. 그리고 그 순례의 시간동안 너희는 공로를 쌓거나 아니면 파멸의 길을 갈 것이다.
너희에게 길이 주어 졌으니 기도와 희생과 규율로써 그 길을 따르거라.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멸망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많이 기도하여라. 수많은 기도가 필요하다. 너희 세상은 깊은 어둠에 잠겨 있다. 

                                             성 직 자 들 의   반 대   

성모님 ; 나의 딸아, 너는 많은 성직자들의 반대에 부딪히게 될 것이다.
이것에 대해 내가 너를 준비시키겠다. 많은 이들이 사탄의 함정에 빠져 성령운동과 같은 이러한 무리들의 실체를 - 기만과 왜곡의 창조물이라는 것을 알아보지 못하였다.

나의 딸아, 사탄 루치펠은 국가와 인류를 어떻게 속여야 하는지에 관한 대단한 지식읗 가진 채 쫓겨났다는 것을 기억하여라.
아니, 지금은 왜 이러한 모든 악한 힘이 제거되지 않는지를 설명해 줄 수 없다.
그것은 천국의 비밀이다. 

                                            성령 운동은 비난 받았다.  

그렇다. 나의 딸아, 많은 이들이 교황에게 순종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에게 영을 불러 올리는 행위를 비난하도록 요청하였고  그는 성부의 지시를 따랐다. 

그러나 많은 성직자들이 교황에게 순종하지 않았고 규율도 없이 자기 지신의 규칙에 따라 제 멋대로 하길 택하였다
많은 이들이 교황과 그의 경고를 내던지고 진실한 지식도 없이 다른 이들을 인도 하였다.

나의 딸아, 교황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는 많은 고통을 겪고 있다.
그에게 많은 슬픔을 주는 자들이 그에게 엄청난 짐을 지우고 있다. 그가 맏었던 자들이 그의 가슴에 비수를 꽂았다.

"나의 딸아, 통회의 기도를 바쳐다오"
예수님 ;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은 그들의 짐을 풀지 않아도 된다.

이 성스러운 땅 위에 성부께서 주시는 은총이 넘쳐 흐를 것이다. 모든 영혼과 물건들은 빛으로 둘러 쌓일 것이다.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이제 예수님께서 손을 이렇게 합장 하신다. 그리고 오른편으로 몸을 돌리시고 손을 이렇게 들어 올리신다.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주님께서 십자 성호를 그으신다. )

예수님 ;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풍성한 은총을 받을 것이다.
성부의 뜻에 따라 내 어머니께서는 인류와 하느님 사이의 중재자로서 가능한 한 많은 영혼들을 구하고자 너희에게   오시어 남아 있는 시간동안 그들을 위해 기꺼이 희생과 보속을 바치고 계시다.
내 어머니의 경고를 옆으로 던져 버리지 말아라.

나의 딸아,     ***우리는 천국의 메세지를 주었다.

인간의 뜻에 따라 이것은 받아 들여지거나 거부될 것이다.
제 영혼의 영원한 구원을 위한 선택은 여전히 각 사람에게 달려 있다.
어떤이도 천국에 들어가도록 강요받지 않을 것이다. 영혼의 구원을 위하여 풍성한 은총이 주어질 것이다.

그러나 먼저 인간이 원해야 한다. 나의 딸아. 인간이 청하기만 하면 공로를 통하여 천국의 열쇠를 받게 될 것이다.

성부와 성신 안에서 구하는 모든 이 들에게 치유와 개종의 은총 - 육신의 치유와 영혼의 치유인 - 을 보낸다.
슬퍼하며 괴로워하는 모든 이 들은 내 어머니에게 오너라. 그러면 위로를 얻을 것이다.

천국은 쉬지 않는다. 천국에는 너희가 측정하는 그런 시간이 없다.
내 어머니께서 언제나 이곳에 계신다는 것을 명심 하여라.
구하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내 어머니는 기꺼이 너희를 위한 중재자가 되셨다.  왜냐하면 그분은 너희의 어머니시기 때문이다.
세상 모든 어머니들은 내 어머니를 순결과 희생의 모범으로 공경해야 한다.

나의 딸아, 너는 지금 통회의 기도를 계속 하여라.
너무나 많은 기도가 필요하다.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나의 딸아. 끝 까지 참고 견뎌야 한다.

앞으로 올 날들에 두려워 할 필요는 없다.
나의 로사리오와 이 스카폴라로 우리는 사탄의 머리를 눌러 부술 것이다.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