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억제(금욕)와 기도,희생 없이는 성자의 왕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70.12.3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3,397회관련링크
본문
자기 억제(금욕)와 기도, 희생 없이는 성자의 왕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새해 전야 70 년 12 월 31 일
성모님 : 나의 딸아, 네가 철야 기도 전에 조용히 물러나 있으라는 나의 충고를 귀담아 들었다면, 내적인 혼란으로 고통받지 않았을 것이다.
철야 기도가 시작되기 최소한 1시간 전부터 물러나 온전히 기도에만 전념하지 않는다면,
네 영혼은 지상에서의 너의 사명을 파괴하려고 사탄과 함께 일하고 있는, 혼란을 일으키는 군대를 만나게 될 것이다.
전능하신 천주께서는 거룩하고 무죄한 아기들의 도살을 막기 위해 천주께서 너희와 너희의 행위를 참아주시는 것은 오직 지금 이 순간 너희 세상에 있는 의인들 때문이다.
이미 천주께서는 너희에게 많은 경고들을 보내셨고, 다만 너희가 이를 깨닫지 못할 뿐이다. (회오리바람, 허리케인, 홍수, 지진, 폭풍등)가까운 미래를 관찰하고, 진리에 눈을 떠라, 천주의 손이 너희를 칠 준비를 하고 계시다!
빛 속에 살고 있는 자들은 무서워할 것이 없다. 육신의 모든 고난과 죽음은 단지 너희 영혼을 이 어두운 세상에 묶어놓았던 사슬에서 해방시켜 줄 뿐이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는 전투에서 너희의 힘을 강화시키기 위해 당신의 사자들을 보내주신다.
미카엘은 그를 천국 군대의 지도자, 천주께서 뽑으신 전사로 부르는 모든 이들 곁에 있을 것이다.
성부께서 지금 온 세상에 성신을 보내신다. 천주께서 성신을 다시 거두어들이지 않으시도록 기도하여라.
그렇게되면, 너희 모두에게 닥칠 지옥을 어떠한 말로도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천주 성신 없이는 인류가 제 형제에게 미친 듯이 대할 것이기 때문이다.!
법도, 질서도, 자비도 사라질 것이다! 인류는 짐승처럼 될 것이다!!!
이미 네가 너희에게 경고했듯이, 인간의 마음이 굳어져 귀찮은 노인과 허약자들을 죽이기에 이르렀다!
이러한 행위가 생활 방식이 될 때 -지금 이런 일들이 행해지고 있다 - 참된 영을 가진 이들은 공포로 떨게 될 것이다!!
나의 딸아, 나는 1971년 이후의 일들을 알지 못한다.
아니, 나의 딸아, 나는 앞으로 올 일들에 눈을 감은 것도 아니고, 지금 이 시기에 어떤 특정 날짜들을 정확하게 지적해주려는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천주의 뜻 안에 있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나는 너희에게 다시 한번 경고한다. 내 말을 가볍게 여기지 말아라.!!
사랑스런 어린 영혼들에게 말하여라. 어린이들의 로사리오는 천국에서 더 많이 사랑받는 다는 것을... 프란치스코와 히야친타......!
어린이들처럼, 너희는 사랑으로 순종하며 천국의 방법과 동기에 이의를 달지 말고,오직 모든 것을 아시는 선하신 주님을 신뢰하며 따라야 한다.
(이때, 베로니카가 환시를 보았음) 나는 국제 연합(UN)의 회의장이 보인다. 그렇지만 책상에 앉아있는 사람들의 얼굴은 보이지 않는다.
나에게는 이곳에서 내려지는 모든 명령 뒤에서 혀를 낼름거리고 있는 뱀의 모습이 보인다. 이 집단 내에 신이 어디에 있는가?
수백만의 생명을 갖고 노는 그들의 진짜 목적이 무엇일까? 거짓말쟁이들, 모든 거짓의 아비, 사탄이 보낸 거짓말쟁이들!
성모님 : 인간의 방식을 믿지 말고, 오직 너희 천주께 모든 신뢰를 바쳐라.
영혼을 파괴하는 많은 물건들이 영국으로부터 이곳으로 운반되고 있다. 영혼을 파괴하는 이런 것들 속에는 누가 이 독사의 무리에 문을 열어 주었느냐?
오, 나의 자녀들아, 만일 내가 너희를 데리고 세상을 두루 다닌다면, 너희 마음은 온전히 슬픔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이미 많은 이들이 성자께 대한 사랑과 진리를 변호했기 때문에 감금되어 있다.
슬프게도, 언제나 자유의 땅이라 불리는 너희 나라 안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
(이때, 구 성 로버트 벨라민 성당 지붕 위 하늘에 갑자기 황금색 별들이 나타났습니다. 잠시 동안 이 현상이 계속 되다가, 분홍색 빛의 꼬리가 기도회 주변을 돌더니 하늘로 사라졌습니다. 성지에 있던 많은 이들이 이 광경을 보았습니다.)
성모님 : 많은 생명이 은총 없이 죽고있기 때문에, 지금 이 순간에 로사리오 기도가 계속 되어야 한다.
지금 이 순간에 은총을 받지 못한 많은 이들이 죽어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증거를 신문에서 보게 될 것이다.
죄악과 환락 때문에, 오늘 밤 많은 이들이 죽을 것이다! 너희는 아침 신문에서 그들의 수를 헤아릴 수 있을 것이다.
술과 마약 때문에, 성총 지위에 있지 못한 채 이미 죽어가고 있는 이들을 위해 로사리오 기도를 계속하여라. 너무나 많은 이들이 죽을 것이다!
세속적인 육신의 쾌락과 환락을 추구하다가 죽어 가는 자들이 그렇게도 많다니, 이 얼마나 슬픈 일이냐?
하늘에 계신 성부께서는 술에 만취하는 것을 언제나 혐오스럽게 보신다. 시간과 관습은 천주께서 보시기에 아무것도 아니며,
시간도 천주의 말씀을 왜곡하지는 못할 것이다. 내가 일어나고 있는 모든 혐오스런 죄악들을 네게 알려주겠다.
우리는 술과 마약이 짝을 이뤄 결혼의 신성한 유대관계를 파괴하는 것이 보인다!...... 얼마나 끔찍한 일이냐.......
한 인간의 감정과 행동을 짐승의 수준으로 떨어뜨리며, 그의 모든 인격을 파괴하는 것이 무슨 건설적인 일이냐!!
이러한 죄인들 위에 천주의 무거운 손이 떨어질 것이다! 언제나 기억하여라, 지나친 것은 영혼을 약하게 만든다.
세속적인 쾌락에 탐닉하는 자들아! 너희 눈에는 굶주리는 나라들과 너무 일찍 이 세상을 떠나는 영혼들의 비참과 슬픔이 보이지 않느냐?
이래도 지금이 온전히 기도해야할 때가 아니란 말이냐? 너희의 시간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믿지 못할 만큼 신앙심이 사라졌단 말이냐?
지금 사탄에게 너희 운명을 던져주지 말아라, 왜냐하면 영원하시고 인자하신 우리 주 천주께서는 많은 영혼들을 심판으로 부르실 때,종종 고개를 외면해야만 하시기 때문이다!
다시 한번 반복한다 : 자기 억제(금욕)와 기도, 희생 없이는, 너희가 성자의 왕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지금 선택은 너희의 몫이다.
성자냐 아니면 세상이냐! 나의 자녀들아, 이 세상은 잠시 지나갈 뿐이며, 궁극적으로 너희 영혼은 심판을 받게 된다는 것을 기억하여라.
너희가 무엇을 얻게 될지는, 지금 너희가 미래를 위해 은총을 쌓아 저장해 두느냐, 아니면 현재를 위해 완전히 세속적인 삶을 사느냐에 달려있다.
새해 나의 첫 마디는 “준비하라!”는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