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로사리오는 이미 지옥으로 가고 있는 영혼들까지도 닿아 구해낼 수 있다.(70.8.5) > 연도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나의 로사리오는 이미 지옥으로 가고 있는 영혼들까지도 닿아 구해낼 수 있다.(70.8.5)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1,834회

본문

 

 

나의 로사리오는 이미 지옥으로 가고 있는 영혼들까지도 닿아 구해낼 수 있다.

                                                                                                                                     주의 거룩한 변모 축일 전야 (1970년8월5일)  



나의 로사리오는 이미 지옥으로 가고 있는 영혼들까지도  닿아 그들을 구해 낼수 있다.

 

" 성모님 : 천주를 제외한 그 누가 밀과 가라지를 구분할 수 있겠는냐? 너희가 판단받지 않으려면 너희도 같은 인간을 판단하지 말아라."

뿌린대로 거두는 법, 의심에 지배되지 말고, 너희 모두가 한 형제인 것처럼 서로 믿고 사랑하여라. (이때 예수님께서 깃대 오른쪽 하늘에 나타나셨다.)

 

성모님 : 나는 죄없이 살해된 아기들 때문에 눈물을 흘린다. 인간이 육체의 쾌락에 지배되어 지능적인 죄악을 발견해냈구나.

오직 사탄만이 이러한 악마적인 파괴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눈물을 흘리며 지상을 돌아다니지만, 나의 자녀들은 우리를 잊어버렸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멸망할 것이다. 어찌하여 너희는 내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느냐? 너희의 어머니인 내가 애원한다. 너무 늦기전에 내 말을 들어다오.

어둠이 점점 더 깊어간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멸망하고, 너무나 많은 이들이 순교할 것이다. 천국에는 너희를 지켜줄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친구들이 있다.

 

너희의 마음을 그들에게 열어라. 천국에는 많은 너희의 친구들이 있다. 우리가 너희에게 우리의 사랑과 도움을 보내니, 너희도 우리에게 마음을 열어라.

인간은 순수함을 잃어버렸다. 모든 부모들은 자녀들의 영혼을 지켜야 한다. 너희 자녀들에게 엄격하여라. 세상의 옷차림 때문에 온 하늘이 슬퍼하고 있다.

 

시간이 짧아지고 있으니,너희는 지금 보속을 행하며, 천국의 징표를 깨달아야 한다. 너희는 빛의 인도를 받아야 한다.천주 성신께서 언제나 너희와 함께 계실 것이다.

 

성자 곁에 가까이 남아있어라. 너무나 많은 이들이 멸망할 것이다. 사탄이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말씀을 빼앗으려 하니, 너희는 언제나 빛속에 머물러 있어라.

지금부터 너희의 십자가가 증가할 것이다. 그러나 참고 견뎌라, 그러면 너희가 천상왕국에 도달할 것이다. 우리는 인간이 저지른 파괴때문에 울고있다.

 

과음, 과식은 영혼을 약하게 만들기 때문에, 너희는 식욕을 알맞게 조절해야 한다. 사탄의 길은 쉽지만 천국에 이르는 길은 너무나 어렵다.

그러나 결코 불가능한 길은 아니며, 오직 사랑과 기도의 인도를 받아야만 되는 길이다. 지금 과거의 많은 메시지들을 모든 영혼들에게 전해야 한다.

 

사랑이신 천주께서는 모든 영혼이 소중하다. 나는 너희를 구하고자 멀리까지 돌아다녔지만, 너희는 나의 호소에 귀를 막는구나.

나는 너희에게 경고를 주기 위해, 너희를 구하기 위해 왔다. 나는 단 한 영혼도 잃지 않기 위해 모든 자녀들 위에 나의 망토를 덮어주고 싶다.

 

천주의 인내가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내가 어둠을 막고 있지만, 천주의 손이 점점 더 무거워지고 있다. 나의 자녀들아, 성서를 읽어라.

인간은 신을 잊어버렸고, 더 이상 말씀안에서 계시를 찾지 않는구나. 나의 자녀들아, 앞으로 너희는 많은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그러나 세상은 잠시 지나갈 뿐이니 두려워하지 말아라. 육신의 파괴를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이러한 파괴가 너희 영혼에까지 미치지 못하도록 기도하여라.

 

너무나 많은 이들이 세속의 쾌락에 눈이 멀어 눈앞에 놓인 진리를 깨닫지 못하고, 암흑을 보지 못하는 구나.

                         

*** "   나의 로사리오는 어둠을 막을 수 있다."

***""나의 로사리오는 이미 지옥으로 가고있는 영혼들까지도 닿아  그들을 구해낼 수 있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 모두를 축복한다!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